2021/05 2

말일에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언약 도로 가르치신다.-미가서예언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미 4장 1~2절 1.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모이는 시온은 어떤 곳일까? 많은 민족들이 말일에 시온으로 몰려간다고 하였다. 말일은 마지막 날 즉 마지막 시대를 의미하므로 오늘날을 예언한 것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많은 민족들이 몰려 가는 시온은 어디인가? 시온이란?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으로 구분할 수 있다. 육적 시온 영적 시온 말일에 영..

용인 보정 코이라멘 이용 후기

일본 라면집 코이라멘집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일본 라멘(=라면의일본말) 인데 보정동 카페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는데요.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찾네요. 가격이 8000원인데도 많이들 찾는것은 인기가 있기때문인데요. 국물 맛과 함께 숙주가 입에서 씹히며 먹는맛이 아주 좋지요. 돼지고기 삽겹부위와 함께 국물에 포함된 기름등이 라면맛을 더 감칠맛나게 하는것 같네요. 요즘 일본라면이 많이 대중들에게 알려져서 많이들 먹는듯 하네요. 생마늘이 놓여있어서 한알 먹었는데 라면다 먹을때까지 마늘향이 입안에 어울어져 그런데로 맛있게 먹었네요. 계란노른자는 간장에 숙성되었는지 맛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1.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