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익산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소식(안증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님/하나님의교회)

베타22 2013. 3. 28. 01:30

봄내음처럼따뜻한향기나는`익산하나님교회'


파릇한 생명이 움트는 새 봄을 맞아 그 동안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한결 같이 따뜻한 봉사를 펼쳐온 교회가 새 성전을 마련해 주변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북 익산시 갈산동에 ‘익산 하나님의 교회’를 건립한 것.

헌당기념예배에는 18일 익산을 비롯해 전주, 군산, 남원, 부안, 완주, 김제 등 주변 지역에서 2,000여 명의 인파가 몰려 관심을 실감케 했다.

예배시간 전부터 성전을 가득 메운 성도들은 성전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새 성전 마련에 대한 기쁨과 감사를 표현했다.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밝은 인사가 오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길거리를 지나는 시민들도 관심 있는 눈길을 보내기도 했다.

갈산동 중앙사거리 부근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는 전체 연면적 3,115평방미터(942평)의 대규모로 웅장하면서도 밝고 경건하며 깨끗한 분위기다.

800석 규모의 대예배실과 소예배실을 비롯해 성도들의 성경공부를 위한 교육실, 시청각실, 침례실, 성찬실, 다목적실, 성가대실, 음향실, 자모실, 유아실, 식당과 대규모 주차장 등 다양한 시설을 구비했다.

이날 헌당기념예배 설교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 각 구절을 통해 “성경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려주고 있다”며 “하나님께서 예비하시고 성경이 증거 하는 천국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함께 계신 천국”이라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또 “익산(益山) 지명의 한자어에 ‘더하다, 이롭다, 발전하다’ 등의 좋은 뜻이 담겨 있다. 익산 뿐 아니라 전라북도, 대한민국, 나아가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자”고 독려했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달 놀라운 속도로 전국과 전세계 각국에 교회가 하나님께 들여지고 있다!

이것은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과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는 신앙의 결과라고 하나같이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