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대성회와 ^무교절 부활절^ 열며 초대교회 순수진리 전파하다!

베타22 2019. 4. 24. 22:13




하나님의교회가 지난 4월 18일 19일 21일에 걸쳐서 유월절과 무교절 

그리고 무교절 후 안식일 다음날 부활절대성회를 지켰습니다.

그런 소식이 공중파를 통해서 빠르게 전파되었는데요.


수없이 많은 교회가 있지만 새언약유월절과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많은 교회들 가운데 하나님의교회만이 지키는 것은 성경을 통해서 보면


" 예레미야 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위의 성경예언의 말씀처럼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울것을 미리 예언하셨고

그 예언대로 새언약을 세워주신 분이 바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 예수님이셨습니다.


그런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죄사함과 영생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유월절을 통해서 새언약이라 말씀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인 여호와하나님의 법을 마음에 기록하여 지키는 백성들의 하나님이 되고,

또한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축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재앙에서 보호받고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게 된다. 유월절은 모두가 지켜야 할 소중한 절기”라고 강조했다.


국내 400여 지역, 나아가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필리핀,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등 세계 175개국 7000여 지역 하나님의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이 거행됐다. 다음날인 19일에는 무교절, 21일에는 부활절 대성회가 연이어 개최됐다.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가 담긴 유월절(逾越節, Passover)은 신·구약 성경 모두에 등장하는 하나님의 절기다. 

날짜는 성력 1월14일 저녁으로 양력 3~4월경에 해당한다. 


출처 : 경기신문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어떤 교회가 이단 사이비교회인지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인지 알지못하고 있지요.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면 영적인 세계가 존재하고 사단마귀는 하나님의 뜻과 법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바꿔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하는 것이 사명이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성경은 이단 사이비 단체의 영향을 받은 사단의 활동이 다음과 같은 활동을 한다고 경고하고 있다.

1) 하나님 보다 높은 위치에 자신의 교리를 두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교회.

2) 기득권의 힘을 가지고 하나님의 백성을 괴롭히고 진리교회를 핍박하는 종교단체.

3) 하나님의 법을 마음대로 폐지하고 사람의 법을 만들어 하나님을 섬기는 것처럼 가장하는 종교단체.



[다니엘 7:25] 그(사단마귀)가 장차 지극히 높으신자를 대적하며, 지극히 높으신 성도들을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때와 두때와 반때를 지내리라"

위의 말씀처럼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마귀가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주신 하나님의 법과 절기를 변개해버렸습니다.
주간절기인 일곱째 날 안식일 AD321년에 폐지해 버리고 일요일 예배로 바꿔 버렸습니다.
인류 구원을 위해 초림예수님께서 당신의 목숨으로 세워주신 새언약이 모두 없어졌습니다.

영생과 죄사함의 약속을 주시는 새언약유월절을 AD325년에 폐지해 버렸습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여호와가 속히 이루리라는 예언의 말씀대로  1900년이 지난 지금 하나님의 법이 다시 회복되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안식일, 유월절, 하늘어머니를 알려주시고, 허락 해 주신분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십니다.


고전4/5]"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위의 가르침대로 때가 되면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어둠에 감추어진 새언약의 진리를 드러내 주시고 구원을 얻기위해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회복시켜 주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우리 모두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아야 하겠습니다.





x-text/html" allownetworking="internal" x-x-allowscriptaccess="n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