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생의길 유월절은 힘들지 않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안증회/김주철목사>

베타22 2013. 4. 5. 00:59

 

 

그리스도를 믿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천국가기 위해 빼 놓을 수 없는 규례가 새언약 유월절이다. 

 

   누가 지키라 했나?  어떤 축복  결과
 구약시대(성부)  여호와 (하나님)  애굽 종살이에서 해방  약속의 땅 가나안
 신약시대(성자)  예수님 (하나님)  죄와 사망에서 해방 영생축복으로 천국 가나안

 

 새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이 지키라 했으면 영생의 길이고

 새언약 유월절을 사단마귀가 지키라 했으면 사망의 길이다.

 

 

 

먼저 우리는 성경을 통해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 명하셨는지 부터 알아야 할 것입니다.

 

 

1. 성부시대 누가 유월절 지키라 했는가?

성부 시대에는 성부시대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출 12 :10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찌니라"

 

여호와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하신대로 순종한 이스라엘 백성들은 어떠한 축복을 받았습니까?

430년간 종살이하던 애굽에서 해방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2.성자시대로 넘어와서는 누가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는가?

바로 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이시다.  신약시대에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신 분은 예수님이시다.

 

 

마 26 :17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시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 :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 지키라 하신 말씀대로 순종하는 사람에겐 어떻한 축복을 주셨습니까? 죄에서 해방 받고 영생의 길로 나갈 수 있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처럼 우리에게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왜 유월절을 지키키를 원하셨는가요?

그 답을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확인해보자

 

요 6 :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는 영생의 축복을 주시고자 우리들에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눅 22 :14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눅 22 :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우리들에게 영생을 주시기 위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 영생을 주시려 하신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계21:4)

사망이 없는 영생만이 있는 곳이기에 우리를 천국 길로 인도하시기 위해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고 천국의 축복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천국에 가기 위해서는 하나님께서 명하신대로 순종하여 유월절을 지켜야만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인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다면 결단코 천국에 갈 수 없음을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증거하셨습니다.

 

마 7 : 21 나더라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주여 주여 하며 예수님을 믿는다 하나님을 믿는다 할지라도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 하셨으니 지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만 천국에 들어갈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본보여 주시고 걸어가신 본을 따라 지켜서 영생의 축복을 받고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또한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우리들에게 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성부시대도 성자시대도 성령시대에도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 명하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우리를 영원한 생명체로 바꿔 사망을 없이 해 주시고 천국에 데려가기 위함입니다.

 

 

 

 

 

우리들에게 유월절을 알려주시고 천국 길, 영생의 길로 인도해주신 성령되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많은 축복 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