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아름다운 소식

[스크랩] 안상홍님&어머니 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이루어진 학생들을 위한 힐링 연주회

베타22 2013. 3. 3. 00:22

요즘 힐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듣게 되는데요.

힐링이란 무엇일까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요?

힐링(Healing)은 치료, 회복, 휴식 등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음악으로 관람객 3천명에게 감동 힐링을 선사했다는 기사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안산 하나님의교회에서 "학생들을 위한 음악여행 채움&다움"이란 주제로 연주회를 열었답니다.

1시간여 동안 이어진 연주회는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 쇼스타코비치의 왈츠,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쥬페의 경기병서곡 등 정통 클래식과 성각곡 그리고 창작관현악곡,행진곡,8인조 혼성중창단과의 협연,영화ost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연주곡으로 꾸며졌답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오케스트라는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에 소속된 전국의 중.고등학생들로 구성된 관현악단으로 순회 연주회 등을 열어 안전하고 따뜻한 아름다운 학교를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학생 오케스트라는 21일에는 인천,22일은 고양시에서 이어 오는 3월1일까지 서울 강서구,관악구,강남구,동대문구,영등포구와 강원도 강릉을 순회하며 연주회를 연답니다(연주회 문의 전화는 031-738-5999)

 

기사 내용 보러가기 =>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928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 하나님의 주는 사랑의 가르침을 실천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많은 봉사를 펼치고 있답니다.

2013년에도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주는 사랑을 실천하여 사회의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할것입니다.

온 세상이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구원의 축복을 받기를 바랍니다.

 

 

출처 : 내가 생각하는 나를 만들어가는 시간
글쓴이 : 아리소 원글보기
메모 : 아름다운 학생들의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