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삼일예배가 화요일이라는 사실 들어 보셨습니까?-새언약안식일[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베타22 2013. 5. 8. 01:24

 

삼일예배는 수요일이 아니라 화요일이라는 사실 들어 보셨습니까? 

 

 

 

지식인님들~ 명석한 두뇌로 진리를 구분해 보시죠?

 

 하나님의교회만 왜 화요일날 예배를 드릴까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예배일이 제 삼일과 제 칠일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교회들은 삼일예배하면 수요일에 예배를 드립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교회에서 화요일날 예배를 본다고 하면 고개를 갸우뚱하실 수 있겠네요^^

 

그렇지만 삼일예배는 분명히 지켜야 할 규례이니..성경을 통해 확인해 봐야하겠습니다.

 

 

삼일예배와 안식일을 보는 이유와 기원!  

 

 그는 제 삼일과 제 칠일에 이 잿물로 스스로 정결케 할 것이라

그리하면 정하려니와 제 삼일과 제 칠일에 스스로 정결케 아니하면 그냥 부정하니
누구든지 죽은 사람의 시체를 만지고 스스로 정결케 아니하는 자는 여호와의 성막을 더럽힘이라

그가 이스라엘에서 끊쳐질 것은 정결케 하는 물을 그에게 뿌리지 아니하므로 깨끗케 되지 못하고 그 부정함이 그저 있음이니라 (민19:11~14)

(신약시대)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마8:22)

신약시대에는 영생의약속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죽은자들이다. 따라서 이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영적으로 죽은자(시체)들이므로

신약시대에도 삼일과 제칠일 안식일을 지켜 정결함을 받아야한다.

구약에 제 삼일과 제 칠일에 정결케 하지 아니하면 백성중에 끊쳐지리라 하셨습니다.

(민19:11~13)

 

반드시 알고 지켜 행해야 할 삼일예배는 과연 언제일까?

이 문제이 해답은 제 칠일이 어느 요일인지를 알면 쉽게 해결될 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주의 날을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하신 말씀대로 안식일을 지킵니다.

십계명중에서 4번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라 하였는데 기억하라는 것은 아무날이나 기억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교회가 주일예배라 하여 일요일날 예배일로 지키고 있지만
성경상 제 칠일은 일곱째날에 해당하는 토요일이란 사실입니다.

 

 

 

이처럼 예수님도 새 언약 안식일을 지켜야 함을 본으로 보이셨습니다.(눅4:16)

 

 

상식적으로나 성경적으로나 일곱째날은 토요일입니다.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신 뜻대로 행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하나님의 뜻인 제 칠일인 안식일을 지키기에

온전한 삼일예배도 지킬 수 있는 것이랍니다.

 

이 시대의 지식인님들이여~ 이 시대 우리에게 거룩함과 정결함을 허락하시는 삼일예배와 안식일에 대해

정말 어떤 날이 맞다고 생각하십니까?

 

혹자는 율법이 신약시대에는 폐지되었기 때문에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모르는 괴변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변케하려 합니다.

그렇다면 신약시대 율법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면 십일조는 왜 하라고 강요할까요?

그리고 안식일이 율법과계명이기에 지키지 않아도 된다면 첫계명이나 두번째 계명 안지켜도 될까요?

(우상숭배나 하나님 외 다른신을 섬겨도 될까?)

성경은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지켜 행하신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고전9:21)

...우상숭배자들거짓말 하는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사망이라.(계21:8)

하나님의교회에서 보는 토요일이 일곱째 날이고 세째날이 화요일이라는 사실이 틀린것일까요? 

진리는 절대 불변하지 않는 것이 진리입니다.

오직 진리는 하나님께서만이 가르쳐주시고 인정하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성령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되시어 모든 생명수 말씀으로 인도하여 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