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특종기사!
놀라운 소식이 세계언론들을 통해 보도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난 기간동안 사회봉사활동했던 내용들이 전 세계에 빠르게 소개되고 있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에 싸이 강남스타일과 젠틀맨등이 유행하며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와같이 하나님의 교회의 행적도 유투브(youtube)를 통해서 생생하게 모든 사람들에게 전해지고 있어서 일반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진리와 교리를 접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교회의 성장 배경을 눈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모습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대한민국에서 부터 교회가 세워졌다.
하나님의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라 분에 의해 1948년(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1964년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셨다.
하나님의 교회가 세워진 이후 안상홍님께서 전파했던 진리가 변경되지 않고 처음교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교회가 세워질 때부터 새언약안식일, 새언약유월절, 머리수건등 3차7개절기를 핵심으로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또한 예수님께서 최후의 만찬을 행하며 잡히시던 날 밤에 생명의 진리인 유월절을 세우시고 유월절 양이 되어 십자가에 희생되셨던 역사처럼 안상홍님께서 다윗왕의 예언과 사명에 따라 1985년 올리우시기 전에 마지막 유월절날 새언약의 실체인 어머니하나님을 믿게해 주시고 성경에 기록된 모든 내용들이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것임을 알게해 주셨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세계 170개 나라의 2200개 교회가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 있다 보니 훼방하는 자들도 점점 거세지고 있다.
이는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참그리스도의 등장과 함께 거짓그리스도와 거짓 비장자들이 등장할 것이 성경예언대로 이루지고 있는것이다.
이사야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이사야 24:15~17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그러나 나(여호와)는 이르기를 나는 쇠잔하였고 나는 쇠잔하였으니 내게 화가 있도다 궤휼자가 궤휼을 행하도다 궤휼자가 심히 궤휼을 행하도다 하였도다
땅의 거민아 두려움과 함정과 올무가 네게 임하였나니
이사야 24장은 마지막 재앙이 임하는 이시대를 예언한 것이다. 동방에서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찬양하는 역사가 시작되는 것도 있지만
재림그리스도를 거역하는 훼방의 무리도 있음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다. "나는 쇠잔하였고 나는 쇠잔하였으니 내게 화기 있도다 궤휼자들이 훼방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성경은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다.
이것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동방의 땅끝 땅 모퉁이에 등장하게 되니 훼방자들이 동방에서 부터 심히 거센 영적 싸움을 하고 있는것이다.
대한민국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등장은 거짓교회가 많이 등장하여 참과 거짓을 구분하지 못하게 하는 역사와 수많은 교회를 세우게 하는 역사가 이뤄진 것이다.
공동번역 성서에 이 내용을 보면
이사야 24:15~17 동방에서 ...하나님 여호와를 찬양할 것이며 그때 우리는 세계의 가장 먼 지방에서 의로우신 분에게 영광을 돌리고 찬송 소리를 듣게 될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악이 판을 치고 곳곳에 배신 행위가 있으니 내가 탄식하지 않을 수 없구나.
세상 사람들아 들어라! 공포와 함정과 덫이 너희를 기다리 있다.
이와같이 성경 예언대로 많은 비방자들이 있지만 그들은 동방에서 등장하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2000년 예수님께서 이스라엘 땅에 구원자로 오셨지만,
오히려 여호와하나님을 잘못된 생각으로 믿었던 자들에게 함정과 올무가 되었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오늘날도 안상홍하나님의 등장으로 믿지 않는 자들에게는 크나큰 함정과 덫이 될 것을 경고 하고 있다.
이는 하나님을 믿는다고는 하지만 하나님의 가르침과는 동떨어진 신앙의 길을 걷고 있기때문이다.
물질만능주의로 인해 교회에서는 돈을 숭배하며 세습하고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새언약유월절은 뒤로 하고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부활절 계란먹기 등으로
하나님이 아닌 이방신의 교리를 기준으로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기 때문에 잘못을 지적하고 회개로 이끌어 주신다.
☞미국 Charlotte News에 보도 되었던 인터뷰 내용을 첨부하며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 부분외에도 얼마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 행실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교훈을 잘 실천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짧은 내용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가 세계속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뻗어 나가고 유명한 교회가 되가는지 행실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이해 할 수 있다.
이 모든 가르침은 성령시대 양무리를 이끌어 주시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다!
▷ 앵커
자원봉사자들이 일요일에 시간을 내서 샬럿에 있는 윌리엄 알 데이비 공원을 깨끗하게 청소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소속 성도들로
전 세계적인 행사의 일환으로 공원정화를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변화를 만드는 게 그렇게 큰 힘이 드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안젤라 힐, 자원봉사자 / 하나님의 교회 성도
누구나 그들이 속한 이웃과 사회의 일원으로서 무엇인가를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통해 우리 가족을 섬기고, 우리 형제자매들과 우리 이웃들을 섬기라는 주요한 가르침을 배웠습니다.
앵커
이 교회는 샬럿 웨스트 타이볼라 길에 위치합니다.
****************************************************************************************************************
자원봉사자들이 자전거도로를 청소하다
▷앵커
쌀쌀했던 지난 일요일, 수십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앨버커키 지역을 더 깨끗하게 하기 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세계복음선교협회 교회의 자원봉사자들은 몇 시간 동안 리오그란데 자전거도로를 따라 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
교회 성도들은 자신들이 선한 사마리아 인에 대한 성경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아 자신들의 지역 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고자 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 닉 헤이펀 / 세계복음선교협회
시의회와 협의를 통해 이 지역을 정화활동 장소로 제안하자 의회에서 매우 기뻐했습니다. 이 지역은 오랫동안 환경정화가 필요했지만 실제로 참여하고자 하는 자원봉사자들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앵커
교회 성도들은 비슷한 정화활동이 150개 국가에서 실시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