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스크랩] 생명의 법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vs 사망의 법 지키는 세상교회

베타22 2013. 6. 13. 00:08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킵니다.

그러나 많은 교회에서는 성경에 없는 우상숭배의 규례들을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교회가 천국행 열차를 타게될까요?

 

 

 

우주세계는 삶의 모든 조건이 지구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살았던 지식과 경험만 믿고서 우주에 나갔다가는 그 즉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지구에서 생활했던 경험과 상식을 가지고 천국에 그냥 가려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온 우주를 경영하시는 하나님께서 교훈하신 가르침을 그대로 따라가는 것이 생명의 길이요 구원의 길입니다.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자기 생각대로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마치 우주복을 입지 않고 우주 세계로 나아가는 어리석은 사람과 같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영적인 우주복을 어떻게 착용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일러주시는데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주여, 주여"하면서도 그 말씀을 무시하고 자기 생각대로 불법을 행하기 때문에 천국에서 적응할 수 없게 되어버린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가 '불법'이라는 단어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법이라는 단어는 우리가 지켜 행해야 할 생명의 법이 있다는 것을 전제하는 것입니다. 진품이 없다면 가짜가 나올 수 있겠습니까? 진짜가 있기에 가짜가 등장하는 것처러, 법이 있기에 그것을 지키지 않는 행위가 불법이 되는 것이지 법이 없다면 불법이란 단어가 만들어질 수 없습니다.

천국 가기를 원한다면 지상에서부터 하나님의교회(안증회)처럼 천국의 법도를 배우고 지켜나가야 합니다.

이 법이 영원한 천국의 구원 문제와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에게 생명의 법을 알려주셨고, 이를 따릊 않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올 자격이 없다고 전부 내치셨습니다.

 

 

 

요일 3:4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죄는 불법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불법이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키는 성경에 기록된 안식일(눅4:16)은 지키지 않으면서 성경에 눈씻고 찾아봐도 찾을 수 없는 태양신의 숭배일인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세상교회가 행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키는 성경에 기록된 유월절(마26:17)은 지키지 않으면서 태양신의 탄생일에서 비롯된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세상교회가 행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지키는 수건규례(고전 11:1)를 자기 마음대로 쓰지 않고, 혹은 쓰지말아야 할 남자들이 쓰는 등의 세상교회가 지키는 행위가 불법입니다.

이밖에 수많은 행위를 비교해 볼 때 성경대로 행하며, 하나님의 법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바로 하나님의교회(안증회)입니다.

그러나 세상교회에서 열심히 주여주여 하지만 입술로만 시인하지 행위로는 불법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각각의 결과는 어떨까요?

성경대로라면 하나님의교회(안증회)는 천국행일 것이고 세상교회는 불법을 지키므로 풀무불에(마 13:41) 던져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현명한 선택을 해야합니다. 내생각은 반드시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에 입각하여 끝까지 따르는 자녀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천국에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사랑이 가득한 솔 하우스♥♡♥
글쓴이 : 쏠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