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사천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 실시 한마음 요양원 방문 '목욕 도우미.이미용 봉사'

베타22 2013. 6. 22. 01:38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 안 모든 사람에게 비치느니라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마5:13~16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시고 가르쳐주신 초대교회진리인 새언약유월절과 안식일 3차7개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는 말씀대로 전세계 각지에서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행하고 전파하고 있다.

작은 정성과 사랑이 모여 커다란 강이되고 바다가 되듯이 그리스도의 사랑은 헤아릴 수 없는 깊음이 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모습을 통해서 찾게된다.

  

 

▲ 사천 하나님의교회 신도 12명은 지난 19일 사천시 한마음 노인요양원을 찾아 어르신을 대상으로 목욕도우미 및 봉사 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 사천지역 신도 12명은 지난 19일 사천시 한마음 노인요양원을 찾아 어르신을 대상으로 목욕도우미 및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자들은 이미용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과 보조봉사자들이 거동이 어려운 대상으로 머리 손질과 샴푸,목욕을 도왔다.

특히 머리 손질을 하면서 어르신들과 정감어린 대화의 시간을 가져 어르신들이 가족애를 느껴 볼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됐다.

 

김태옥(83) 어르신은 "저번에도 왔다갔는데 잊어버리지 않고 또 와주어서 너무 고맙다“며 ” 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이 참 인정이 많고 사랑이 많아서 좋다"고 말했다.

한마음요양원 허동순(61) 원장은 "하나님의교회 신도들이 희생과 사랑의 마음으로 봉사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난달에 봉사하고 돌아간 뒤 요양원에 더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는 가족과 같은 사랑을 전달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사회와 가정에서 소외받는 어르신들에게 어머니와 같은 사랑을 나누어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 출처: 경남도민신문  김봉철 기자>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신부 되시는 엘로힘 하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전하는 초대교회 진리를 전 세계에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