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교황의말의 Power VS 하나님의 말씀의 힘 누가더 셀까? (하나님의교회)

베타22 2013. 9. 22. 17:30

최근 카톨릭 교황의 발언은 기독교인들에게 충격적인 파장과 논란이고 있다!

 

"동성애자에 자비를"…교황 발언 파장

동성애자를 인정한다는 발언은 우리에게 어떤 의미를 주는가?

하나님께서는 하나님 말씀에서 하나라도 더하거나 빼지 말라고 성경은 엄히 경고하고 있다.(계시록22:18~19)

그런데 교황의 최근 발언은 하나님께 허가라도 받고 자기 임의대로 동성애자를 합리화하고 옹호하는 것인가?

 

불신자도 양심 따라 살면 구원?… 교황 발언 논란

 

이 모든것을 교황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무렇게나 변경하고 말해도 되는것인지 이상하지 않으세요?

 

동성애에 대한 하나님의 경고!

로마서 1:27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인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 자신에 받았느니라 .

 


마태복음 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기사중에서...

교황 '동성애 자비' 촉구, 이혼한 사람-낙태 여성도.. "새로운 균형 찾아야"

 

프란치스코 교황이 동성애자를 비롯해 이혼한 사람, 낙태한 여성에 대한 자비를 촉구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즉위 후 처음으로 가진 예수회 신문과의 공식 인터뷰에서 '동성애자들도 포용해야 된다'는 취지를 언급했다.

교황은 예수회에서 발행하는 신문 '시빌타 가톨리카'에 따르면 교황은 "가톨릭 교회가 사람들의 실질적인 생활 조건을 이해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낙태와 동성결혼, 피임을 금하는 가톨릭의 교리를 인정하면서도 "새로운 균형을 찾아야 한다"며 유화적 태도를 보였다.
전임 베네딕토 16세 교황이 동성애와 콘돔 사용 등 피임, 낙태에 대해 강경 발언을 일삼았던데 비해 상당히 전향적인 입장이다.

이같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행보에 대해 최초의 남미 출신이자 최초의 예수회 출신 교황답게 진보적이고 합리적인 성향을 드러낸 것이란 해석이 나오고 있다.

교황의 동성애 자비 촉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교황의 동성애 자비 촉구, 이전과는 다르네", "교황의 동성애 자비 촉구, 동의합니다", "교황의 동성애 자비 촉구, 반대하는 사람도 많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뉴스 방송캡처)
출처: [MTN 온라인 뉴스팀=조경희 인턴 기자(issue@mtn.co.kr)]

 

 

 

가장 거룩한 주,세계 교회의 우두머리,주교들의 주권적 최고 사제, 대제사장, 예수그리스도의 입, 그리스도의 대리자,  교황은 직무 중의 그리스도이니 재판하고 권능을 가지고 그리스도이시다. 1870년1월9일 바티칸회의에서...

출처: 로마카토릭주의의 정체 187쪽/ 노아와 방주

 

교황의 절정: 이노센트 3세(1198~1216)는 세상이나 하늘이나 지옥에 있는 모든 것은 그리스도의 대리자에게 속해 있다고 주장했다.

출처 성서핸드북 848쪽 /기독교문사

 

* 교황은 그토록 큰 위엄과 높음 때문에 그는 단순히 한 사람의 인간이 아니라 말하자면 하나님이요,하나님의 대리자이다.

* 교황은 하늘과 땅과 지하 세계의 왕으로서 삼중관으로 관 쓰고 있다.

* 교황은 그의 권세가 사람에게서가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율법을 수정할 수 있고 땅위의

  하나님의 대리자로서 그는 양들을 매고 푸는 가장 큰 권세를 가지고 행동한다.

   18세게 카톨릭 학자가 저술한 백과사전 중에서...

 

 

 

그렇다면 교황은 임의로 하나님의 말씀을 변경할 수 있는것인가?

교황의 힘이 하나님의 말씀보다 더 세고 권위가 있는것인가?

오늘날 천주교나 개신교 교인들은 하나님의 말씀보다 목사나 교회를 운영자의 말을 더 믿고 따르고 있으니

이것이 우상이 아니고 뭐겠는가?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카톨릭에 다음과 같이 경고하고 있다.

 

다니엘 7:25
그가 장차 지극히 높으신 이를 말로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고치고자 할 것이며 성도들은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데살로니가후서 2:4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구약과 신약의 예언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보다 교황의 말로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는 단체는 중세시대나 지금이나 카톨릭(천주교)인것이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카톨릭 교황은 하나님의 심판을 반드시 받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 교황의 말을 따르는 신도들 또한 하나님의 심판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종교암흑시대 초림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초대교회 순수 진리 새언약을 회복시켜서

성경대로 지키고 있는 교회입니다. 위의 내용을 통해서 어떤교회가 하나님의뜻대로 살고 있는지 깨닫을 수 있는 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천주교회가 정통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표를 통해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