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은 처음 하늘과 처음땅이 없어진 이후에 내려와야 된다? ®안상홍님(안증회)과어머니하나님

베타22 2013. 12. 3. 22:39

"하나님의교회(안증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은 가짜다.

왜냐하면 신부 곧 하늘 예루살렘은 최후 심판의 날 이후에 내려온다"라는 주장에 대한 오류를 분석해 보자 

 

계시록 21장

1.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3.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계시록 21장에 새예루살렘에 대한 예언이 성경순서대로 보면 구원사업이 끝나고 처음 하늘과 처음땅이 없어진 이후에 내려온다따라서 그전에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셔서 모든 자들을 구원한다는 것은 거짓주장이라고 하는 말에 대해 살펴보자.

 

정리: 새하늘과 새땅을 보고 난 이후에 새예루살렘 성이 내려오는 것을 봤다.

이것은 계시로 본 순서만 알려준것 뿐이다.

그들 말에 의하면 그들 말이 옳은 것을 착각하기 쉽다. 위의 예언은 계시로 본 순서만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시말하면 계시를 본 순서대로 성경의 예언이 이뤄진다는 뜻이 아니다.

계시를 본 순서대로 '항상' 사건이 일어난다면

상당한 계시록의 기록이 모순이 생긴다.

 

주장 오류 예1)

 

계시록 16:19절   계시록 17:1  계 18:1
바벨론의 멸망  큰 음녀 : 바벨론의 음행
 뭐지? 바벨론이 부활했나? 
 바벨론의 멸망
어라? 또 망하나? 

 

그들 주장대로 계시를 본 순서대로 예언이 이루워 진다면 바벨론이 16장에서는 멸망했다가 계17장에는 큰음녀인 바벨론이

부활 해야 하다는 사실이다. 그리고 또 멸망해야 한다.

 

 

 

 

따라서 계시를 본 순서대로 무조건 사건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주장 오류 예 2)

구속사업기간 계21:1절 예언  계 22:17절
구속사업 처음하늘과 처음땅 사라짐  성령과 신부 등장
1)목마른 자들 없어야 한다2)'오라'는 초청도 없어야한다

  

성경이 본 계시대로 예언이 이뤄진다면 저들이 해석하는 성경방법은 엉텅리의 모순이 발생한다.

저들 주장내로라면 목마른 자도 없고 초청하는 일도 없어야한다.

 

성경은 예언된 기록을 살펴보면

 

스라랴 14장

16.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이방 나라들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경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17.땅에 있는 족속들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경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들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18.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비 내림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이방 나라들의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여기서 내려주시는 비는 초림때 예수님께서 초막절날 주신 생명수와 동일하다. 즉 성령을 의미한다.(요7:37~39)

8.그 날에 생수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12.예루살렘을 친 모든 백성에게 여호와께서 내리실 재앙 이러하니 곧 섰을 때에 그들의 살이 썩으며 그들의 눈동자가 눈구멍 속에서 썩으며 그들의 혀가 입 속에서 썩을 것이요

 

그러므로 생수의 근원이신 예루살렘되시는 하늘 예루살렘은 최후의 재앙이 내리기 전에 나타나셔야 한다.

 

 

 

 

구원의 도피처
(성자시대)
구원의 도피처 예루살렘
(성령시대)
 최후의 재앙
생수를 주신 예수님
(요7:37~39,요4:14)
생명수 근원 예루살렘 등장
(계22:17,슥14:8)
 최후의 심판

 

2. 아담과 하와를 통한 예언을 살펴보자.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를 표상(롬5:14,고전15:45)

 

로마서 5장 14. 아담오실 자의 표상이라

고린도전서15장

45.기록된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46.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47.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아담은 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을 표상하고 있고 있는데 마지막시대 등장하는 마지막 아담이 있듯이 마지막 하와도 있다.

 

 

 

 6000년간 구원기간(1일: 벧후 3:8)  심판  영원한 안식
 첫째날 둘째날  세째날  네째날  다섯째날  여섯째날 
아담과하와등장
최후의재앙
 
일곱째날 
히4:3~6,계20

 

하와는 언제 등장하는가?

제7일 안식에 들어가기전 6일째다.

재앙이 임하기 전 아담과 하와가 등장해야 한다.

하와의 실체이신 신부는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기 전에 등장하신다.

 

◈ 신부는 성령과 함께 등장하신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

           성령은 "요한계시록 5:6 ..어린 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와 같이 재림예수님이다.

           그렇다면 여기 재림예수님은 언제 등장하는가?

 

누가복음21장

27.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28.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성경은 증거하기를 영원한 천국이 오기전에 즉 최후의심판의 날 이전에 재림한다 증거한다.

그러므로 성령과 함께하는 신부(하늘 어머니)께서는 당연히 최후의 심판에 날 이전에 오신다.

 

결론: 여러 예언을 종합할 때

단순히 요한이 본 순서만을 근거로 새하늘과 새땅이 내려온 이후에 하늘 예루살렘 성이 내려온다는 바벨론교회의 주장은 거짓된 주장이다.

 

이 모든 예언에 따라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있는 마지막 아담 되시는 안상홍님과 마지막 하와 되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인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셨다.

이 예언을 멸시하는 사람들은 그 날에 참으로 안타까운 심판을 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