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희년(禧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가장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는 지구촌 가족이 되어봅시다.
시온 가족여러분!
2014년 한해는 하나님께 더욱 감사해 하는 한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가르침 중에서 감사하라는 계명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 항상 감사로 영광을 돌릴때
하나님께서는 더 많은 감사할 일로 우리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허락 해 주실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가정에서도 하나님을 찬송하고 하나님의 뜻을 살피고 조금씩 노력한 결과
기쁨과 즐거움이 넘쳐났습니다.
아이들에게도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주는사랑"실천대로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고 섬겨주는 마음을 갖다 보니
아이들도 배워서 즐거움이 가득하고 언제나 밝은 미소 그 자체가 되었습니다.
슬퍼하거나 짜증보다 항상 가족이 만나면 웃고 즐거워는 화목한 가정이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은 우리들에게 기쁨이 충만케 하고 사랑이 충만케 하시기 위함이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난 삶을 살아가기를 바라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3년도에도 많은 봉사활동과 어려웃 이웃을 돕고 선한행실을 실천하여
사회의 본이 되는 신앙을 하였습니다.
그런 공로로 하나님의 교회 수상내역을 보면 680건(2013년만10월기준)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 만큼 하나님의 가르침을 잘 실천한 교회이고 이웃을 공경하고 사회의 본이 되는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는 증거 아니겠습니까?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라고 비웃고 욕한다 할 지라도 하나님께서 가르쳐준 성경대로 재림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성경말씀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실천하는 신앙을 하니 참된 교회 아니겠습니까?
흠없고 완전한 하나님 언약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