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안증회)이단이라는데...?어머니하나님의계명?VS부정과 비리의혹교회

베타22 2014. 1. 11. 01:01

 

 

 

세상에는 많은 교회들이 있다. 그중에서 이단이라 말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에 많은 칭챤과 명성을 얻어가고 있다.

왜 그럴까?

하나님의교회는 기성교단에서는 이단사이비라 하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진리적으로, 사회적으로

그리스도인들의 선한 행실을 대표하는 신앙의 교회로 끝없는 성장을 하고 있다.

 

 배경이 무엇일까?

 

사람이 인정하는 교회와 하나님이 인정하는 교회는 어디일까?

 

최근 인터넷을 통해서 하나님의 참뜻을 구분하려고 성경을 공부하는 사람들의 노력이 많이 있다.

 그 중에서 사람의 계명과 하나님의 계명에 대해서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구원의 문제에 대해 꼭 알아서 구분하여야 한다.

 

 

사 2913~14
주께서 이르시되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 하며 입술로는 나를 공경하나 그들의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에서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려지리라.

 

마 15:7~9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 도다.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고 사랑한다라고 해도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지혜와 총명이 가리워진다?

무서운 하나님의 말씀이시다. 즉 우리도 모르는 영적 소경이 된다는 뜻이다.

오늘날 세상에서 똑똑한 사람과 신학박사가 있을지라도 성경에 대해 그 토록 무지한 이유가 성경은 사람의계명을 지키는 교회가

있기 때문에 그렇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지 않은가! 

 

 사람의 계명(불법)  하나님의계명(법)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법으로 하나님을 섬김

 하나님에 의해 만들어 진 법으로 하나님을 섬김

 * 태양신을 섬기던 원시신앙 유래된 일요일예배 중시(AD321부터)

 * 태양신 탄생일날 예수님 탄생일 둔갑시켜 크리스마스중시(AD354이후)

 * 십자가 숭배 및 각종 우상을 만들어 섬김(AD431년이후)

 * 하나님을 믿지만 부귀영화를 누린며 권력과 세습을 노린다.

 

* 하나님께서 복 주시는 일곱째날 안식일 중시

* 예수님께서 희생하시며 영원한 생명의 약속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중시

* 십자가와 어떤 우상을 세우지 않고 육체로 재림하신 그리스도를 증거 

* 참된 하나님을 믿으며 이웃사랑실천과 구원자를 알려 구원받기를 바람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 예수님을 헛되이 경배한다고 하였다. 헛되이 경배라는 사람이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겠는가?

사람이 계명을 지켜서는 절대로 구원을 받을 수 없다. 일요일 성탄절 같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도 예수님(주님)만 믿으면 구원받는다고

가르치고 있으나 성경은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을 지키는 자들은 절대 구원받을 수 없다고 가르치고 있다.

불법을 행하는 사람들은 풀무불에 던져 넣는다는 경고가 있다.(마7:21~23,마13:41~42)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결국 무너질 것과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교회는 영원할 거라는 성경 예언과 같이 오늘날 뚜렷이 구분되고 있다.

크리스찬신문에 최근 보도 되고 있는 내용이 일반 기득권 세력의 비리와 하나님의가르침을 떠나 있기 때문에 한기총에서 탈퇴하려는 시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것은 단순한 사건이 아나라 성경의 예언대로 바벨론 교회의 멸망에 대한 성취라 할 수 있다.(계18:1~3) 

 

국내 개신교 최대 교회 여의도순복음 교회 결국 하나님의 계명을 떠나 사람의계명을 가르침 결과라 할 수 있다.

 

 

하나님의 가르침을 떠나 있는 개신교! 세상과 짝하여 신앙의 길을 저버리고 살아가는 교회는 권력을 가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하나님의 법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철처하게 배척하고 있다.

아무리 어떤 사람들이 세월이 지나면 시대에 맞게 종교나 교회 교리도 바꿔야 된다고 거짓말로 꾸미는 사람이 있을지라도 거기에 청종치 않고

오직 하나님께서 가르쳐 준 진리 그대로를 소중히 따라 순종하는 마음으로 지킨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것 처럼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신 모든 진리가 종교암흑세기에 사려져 버렸기 때문에

재림그리스도 되시는 성령과신부되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우리 시대에 다시한번 모든 진리를 회복시켜주시고 양과 염소를 구분하는 것처럼

사람의 계명을 끝까지 고집하는 사람들과 하나님의계명을 깨닫고 지키는 사람들과 구분하고 계신다.

우리는 누구의 말에 귀를 귀울이는 것이 옳을까?

오직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