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뜨는 나라 동방의 대한민국은 성경의 예언의 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에 대해 가지는 의문 중 하나는 왜 대한민국에 나타나셨는가 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불과 100여 년 전만 해도 기독교와 거의 무관한 이방나라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의 동방 땅끝 나라인 대한민국에 재림 예수님께서 출현하신다는 것은 수천 년 전부터 기록된 아주 오래된 성경의 예언입니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도 구약성경의 예언에 따라 베들레헴에 오셨습니다.(미5:1)
성경은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장소와 그의 구원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언에 따라 예수님께서 이스라엘에 오셔서 천국복음을 전파하셨듯이 하나님의교회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동방나라 대한 민국에 오시리라는 예언이 성경에 분명히 예언되어있습니다.
사41:2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사46:11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령 행하리라."
이사야 선지자는 동방 먼 나라에서 일어날 한 사람에 대해 독수리로 비유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독수리는 하나님을 뜻합니다.(출19:4)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고 또 한 사람을 부른다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신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호와=독수리=하나님을 의미(출19:4)하며 하나님을 독수리라고 표현한 것은 신속한 복음을 전파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그가 오신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는 말씀으로, 하나님이 오시는 장소를 동방, 먼 나라로 지명하고 있습니다. 모든 예언은 동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 구원자가 동방에 오실 것을 계속해서 살펴봅시다.
사24:15 " 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하나님께서 모든 진노를 이땅에 쏟으시는 마지막때에 동방 땅끝에 오신 하나님을 영접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영광과 찬양을 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사41:1~4 섬들아 내 앞에 잠잠하라 민족들아 힘을 새롭게 하라 가까이 나아오라 그리하고 말하라 우리가 가까이 하여 서로 변론하자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동방에서 일어나는 한 사람은 다름 아닌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은 이스라엘 땅에 오셨기 때문에 예수님에 대한 예언이 아님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 41:8 그러나 나의 종 너 이스라엘아 나의 택한 야곱아 나의 벗 아브라함의 자손아 땅 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 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너는 나의 종이라 내가 너를 택하고 싫어버리지 아니하였다 하였노라.
하나님은 동방에서 오셔서 모략을 이루시고 구원의 인치시는 사업을 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택한 자녀도 땅 끝에서부터 땅 모퉁이에서부터 부르겠다고 하셨으니, 분명 이스라엘에 오신 초림 예수님이 아닌 재림 예수님은 먼 나라 동방, 해 돋는 곳, 동방 땅 끝, 땅 모퉁이에 등장하셔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모략을 두 세 증인을 통해서 알려주셨으니 이 증거가 확실하고 이 예언은 분명히 이루어집니다.
사 24:1~16 땅이 또한 그 거민 아래서 더럽게 되었으니 이는 그들이 율법을 범하며 율례를 어기며 영원한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그러므로 저주가 땅을 삼켰고 그 중에 거하는 자들이 정죄함을 당하였고 땅의 거민이 불타서 남은 자가 적으며……그러므로 너희가 동방에서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며 바다 모든 섬에서 이스라엘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영화롭게 할 것이라 땅 끝에서부터 노래하는 소리가 우리에게 들리기를 의로우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세 하도다.
영원을 언약을 파하였기 때문에 온 세상에 내릴 마지막 심판...... 여기서 살아남는 자가 존재할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동방의 땅 끝에서부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영광 찬송을 하는 자녀들이 나온다고 하였으니, 구원받을 백성이 있는 그 곳에 하나님이 계십니다.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구원자로 오실 때 이스라엘 땅에 오셨으며 그곳에서부터 시작하여 복음 전파되었지만 성령시대인 지금은 동방 땅 끝, 땅 모퉁이에서 재림 그리스도가 오시며 여기부터 하나님을 찬송하는 자녀들이 나타나서 전 세계 복음이 전파됩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동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과연 동방이 어디일까?>
부인할 수 없는 동방 땅 끝 나라 ( 대한민국 (한국))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땅은 둥글다 그래서 기준이 있어야 동서남북을 정할 수가 있습니다.
요한이 밧모섬에서 계시를 보았고 그 곳을 기준으로 해서 동방 땅 끝은 대한민국임을 알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보아도 우리나라는 이스라엘과 위도가 같으며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땅 끝, 동방은 대한민국이 분명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스스로 동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흔히 우리나라를 극동이라고 하며, 인도의 타고르가 지은 시 가운데서도 동방의 등불이라는 시를 지어 우리나라를 칭했으며, 중국은 우리나라를 동방예의지국이라고 불렀습니다.
하나님의 모략을 이루시기 위해 택한 장소는 동방 땅 끝 대한민국이며 이곳에서 시작하여 번개가 동편에서 시작하여 서편까지 비친다는 말씀처럼 복음은 세계로 뻗어가고 있습니다.
일찍이 아시아의 황금시기에
빛나던 등불의 하나인 코리아
그 등불 다시 한번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마음엔 두려움이 없고
머리는 높이 쳐들린 곳
지식은 자유스럽고
좁다란 담벽으로 세계가 조각조각 갈라지지 않는 곳
진실의 깊은 곳에서 말씀이 솟아나는 곳
끊임없는 노력이 완성을 향해 팔을 벌리는곳
지성의 맑은 흐름이 굳어진 습관의 모래벌판에 길 잃지 않는 곳
무한히 퍼져나가는 생가과 행동으로 우리들의 마음이 인도되는 곳
그러한 자유의 천국으로
내 마음의 조국 코리아여 깨어나소서
이제는 이 땅, 대한민국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장소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구원을 베풀어주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본보이신 새언약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신앙이야기 > 재림예수님에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유월절을 가지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재림하신 이유 (0) | 2015.07.24 |
---|---|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0) | 2015.07.06 |
[스크랩] 재림그리스도의 심판의 징조와 구원의 역사<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0) | 2015.02.07 |
[스크랩]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영혼을 살리는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0) | 2014.12.14 |
최후의 만찬 [The Last Supper, 最後─晩餐]-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 유일하게 지켜지고 있다 (0) | 2014.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