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어머니하나님

[스크랩] 부모님을 사랑하시죠? 영의 부모님을 더 사랑하셔요..♥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베타22 2016. 4. 21. 00:04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의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힘차게 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녀들을 사방에서 불러 모아 주신다는 예언의 말씀에 따라 많은 열방 민족들이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오고 있으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감사와 영광 돌리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하나님의 한없는 사랑을 깨닫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어 천국유업을 물려받으세요~

 

 

 

 

육체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 육체의 어머니와 영의 어머니

 

 

요일 4:8 "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

 

그 어떤 사랑이 하나님의 사랑에 비할 수 있겠습니까마는 세상에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가르쳐주는 소중한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 육신의 부모님들이십니다.

 

땅의 제도는 하늘의 이치를 깨우쳐주는 모형과 그림자(히 8:5)이듯, 자식을 향한 부모의 마음은 곧 우리를 향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부모님은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에게 가르쳐주시는 큰 스승이라 하겠습니다.

 

육신의 부모님이나 영의 부모님이나 부모님은 항상 자녀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십니다. 자식이 아무리 부모에게 효도한다 해도 그 은혜를 다 갚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자식은 부모의 은혜를 종종 잊고 지냅니다. 영육 간 이치가 그러합니다.

 

세상에서도 사랑을 논할 때는 아버지의 사랑도 무척 크지만 어머니의 사랑을 우선적으로 표현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자녀들을 위해 끝없이 베푸는 사랑의 마음을 주신 이면에는 우리로 하여금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이해하고 사모하게 하시려는, 보이지 않는 가르침이 있지 않겠습니까?

 

갈 4:26~31 "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 종의 자녀가 아니라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위에 있는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라 하신 것은 우리 육신의 어머니가 아니라 영의 어머니시라는 말씀입니다. 우리에게는 육체의 아버지와 더불어 영의 아버지가 계시듯(히 12:9), 육체의 어머니와 더불어 영의 어머니도 계십니다. 영원 전부터 하늘 어머니께서 우리 자녀들의 안위를 염려해 주셨습니다.

또한 우리가 하늘에서 범죄하고 도피성이 지구로 쫒겨 내려왔으매 이 땅까지 오셔서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우리를 새 생명으로 낳아주시고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천국가족이 되게 해주신 하늘 어머니께 더욱 감사를 드려야 겠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을 사랑이라 표현한 것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니신 사랑의 속성을 설명한 것입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걸어가신 길을 이 땅의 어머니들이 모형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형을 보면 실물을 이해할 수 있듯, 육체의 어머니들을 통해서 어머니 하나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중에서..-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 하늘의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세상은 알지 못하고 영접지 않는다 할지라도 성경이 증거하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이미 오셨습니다.

자녀를 지극히 사랑하시기에 친히 자녀 찾아 이 땅에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 인류가 깨닫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시면 영의 부모님의 사랑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측량할 수 없는 사랑을 깨닫고

천국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이단 연구소와 진리 연구소
글쓴이 : soon..수 원글보기
메모 : 육신의 아버지도 육신의 어머니도 있듯이 하늘에게 영의 아버지 영의 어머니가 계시는것은 당연한 것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