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영혼문제

전생에 무슨일 천사였다? 양 일백마리 비유 와 해석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20. 2. 7. 01:55

 

 

이 글은 보시는 분 전생에 대해서 아시나요?

전생에 무슨 일 했고 당신이 천사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서 천사였음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답을 찾기 전에 위 두 가지 문제 중 어떤 것이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1. 사람은 태어났다가 죽게되면 천사가 되는 걸까요?

 

2. 아니면 천사가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다시 천사가 되는 것일까요?

 

 

 

눅 15:3~7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 비유로 이르시되 너희 중에 어느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도록 찾아다니지 아니하느냐 또 찾은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았노라 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

 

예수님 양 일백마리 비유 와 해석

1.양 백마리와 함께 같은 장소에 있던 목자 => 예수님과 하늘나라(천국)에 함께 있었다.

2.양 한마리를 잃어버려 아흔아홉마리와 있게 됨. =>의인들과 함께 있던 예수님과 죄로 인해 하늘에서 잃어버린바 된 죄인. 

3.원래 있던 장소 떠나 잃은 양을 찾아다님 => 목자되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죄인을 회개시키기 위해 찾아다님

4.양을 찾고 기뻐 어깨 메고 돌아옴 => 죄인 된 잃어버린 자녀 찾아 천국으로 돌아감.

 


100마리  99마리  1마리   목자
위치 하늘나라 하늘나라  지구: 이 땅  하늘나라(예수님)
신분 의인들 회개할 것 없는 의인들 죄인 하나(읽은 양)  구원자(예수님)

 

100마리 양   = 의인 아흔아흔 마리99 + 1  (읽은 양 = 죄인 하나 )

 

매우 기뻐했던 목자가 누구인지부터 알아야 합니다.

 

그가 누구일까요?

 

요한복음 10:11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바로 우리를 찾아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에서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 목자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눅 19:10 인자(예수)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 5:32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요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예수님께서 누구를 찾아 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까?
 
잃어버린 자는 우리들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신분이 죄인입니다.
 
원래  예수님께서는  하늘에 계셨는데, 우리가 하늘나라에서에서 예수님과 함께 있다가
엄청난 죄를 짓고 이땅에 쫓겨내려와 죽을 수 밖에 없는 죄인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요한계시록 12:7~9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늘에서 사단에 미혹에 빠져서 반역죄로 영원한 멸망을 당할 사형수인 죄인들이였습니다.
죄인들을 위해 다시한번 구원의 기회를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분이 예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양 일백 마리의 비유에서 잃어버린 양을 애타게 찾았던 목자는 우리를 찾아 하늘에서 이 땅까지  오신 예수님을 뜻하고,
잃어버린 양은 이 땅에 살고 있는 우리를 뜻합니다.

 

그렇다면  잃어버리지 않은 아흔아홉 마리의 양은 

하나님이신 예수님과 하늘에 계속해서 함께 있는 영혼들이니, 곧 하늘의 천사들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원래 하늘에서 예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하늘에 계속 있지 못하고 이 땅에 태어나서 갖가지 고통을 겪으며 살아가게 되었을까요?

 

그것은 우리가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양 일백 마리의 비유를 보면, 양 아흔아홉 마리는 회개할 것이 없는 의인 아흔아홉이라고 말씀하셨고, 

잃어버린 양은 죄인 하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죄를 짓지 아니한 대다수의 천사들은 하늘에 그대로 있지만, 죄를 지은 천사인 우리는  땅에 오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먼저 사람으로 태어나서 나중에 천사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천사가 범죄하여 사람으로 태어났다가 구원받으면 다시 천사의 모습으로 변화되어 천국에 돌아가는 입니다.

 

 

비록 우리는 큰 죄를 짓고 하늘나라에서 쫓겨났지만, 하나님께서는 그런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애타게 찾아 구원의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대적하고 범죄를 저질러 쫓겨내려 온 죄인들입니다. 하나님과 멀어졌던 관계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우리 죄 값을 사해주셨습니다. 우리의 죄를 사해 주실 분은 오직 하나님만이 가능하십니다. 성경은 예수님이 근본 하나님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초림 때 낮고 낮은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피조물들에게 멸시를 당하시며 우리의 죄값을 치르셨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이 땅에 재림예수님되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우리가 전생에 무슨 일을 했고 천사였음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 님이십니다. 낮고 낮은 모습으로 오셔서 초림 때 세워주신 죄 사함의 방법인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해주시고 영생을 얻을 수 있는 영원한 천국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사람되어 오셔서 오직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구원의 장소 시온으로 인도해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거룩하신 희생과 사랑을 깨달은 자녀들이 전 세계 175개국 8,000개교회 하나님의교회로 나오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하늘나라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하는 축복까지 약속해 주셨습니다.(계 22:5)

 

이 얼마나 감사한 우리들의 이야기 아니겠습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깨닫고 받은 축복의 가치를 감사하며 모두 천국에 향해 힘써 달려가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