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용인 청덕 노브랜드 돈코츠라멘 오리지널 만들기

베타22 2020. 6. 5. 00:23

노브랜드 돈코츠 라멘을 발견해서 샀는데요.

일본 라면이 먹고 싶을 때 일본 라면집에 가서 사 먹었는데... 이젠 노브랜드에서도 판매하네요.

とんこつ ラーメン (돈코츠 라멘): 돼지 뼈를 우려낸 국물로 끓인 일본식 라면

1. 돈코츠 라멘의 완성과 특징

면빨이 맛있다. 조리가 2분 정도라서 빠르다. 맛있다. 국물 맛과 면발이 좋다. 빨리 퍼지지 않는다.

2. 노브랜드 돈코츠 라멘 구성

1980원에 2인분 면 2개, 분말스프 2개, 블랜드오일

돈코츠라멘 오리지널 (노브랜드용)
돈코츠라멘 오리진널 앞봉투 사진
돈코츠라멘 오리진널 뒷봉투 사진

3. 돈코츠라멘 만들기 (끓이는 방법)

1) 끓는 물 800~900ml에 면을 넣고 2분간 끓인다.

  난 개란을 넣을 것을 생각하고 머그컵(500ml)두 컵 정도 약 1100ml를 넣고 끓였다./2인분기준

2)면이 익으면 불을 끄고 분말 스프와 블랜드오일을 넣었다.

3)취향에 따라 삶은 달걀 또는 파 등을 넣고 먹는다.

 난 메추리알을 넣었다. 요즘 농민들이 마늘값이 떨어져 고민인데  싸서 사둔 통마늘을 2쪽 정도 쪼개 넣었다. 

그리고 파와 달걀을 풀어서 가볍게 넣었다. ㅎㅎ

국수 삶는것처럼 돌려 넣었는데 잘 붙지않아 좋은것 같다.
삶아진 라멘에 분말스프와 블랜드오일을 넣는 모습

분말스프를 넣고 저으면 돈코츠 라멘 완성^^

계란과 파가 들어간 모습.

라멘에 국물이 약간 없어 보인다. 계란과 메추리알이 약간 흡수한 모양이다.ㅋㅋ

아이가 먹어보고 또 해달라는 것이다.

맛있다고 다음에 또 해달라고 하네요. 아이들 입맛에도 좋아하는 듯합니다.

일본 라멘 , 일본 라면을 노브랜드에서 사서 끊어 만들기를 해보았는데 간단하고 

면발이 맛있고 국물 맛도 좋네요~~

용인 청덕동에 위치한 노브랜드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