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노브랜드 미니함박스테이크 후기

베타22 2020. 7. 11. 00:19

노브랜드(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친숙히 다가오고 있는 마트인 것 같네요.

가격적 메리트와 소량판매로 소비자의 입장으로 상품을 기획하는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노브랜드는 좋은 점은 단품 상품들로 저렴한 가격에 일일 먹거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 만족스럽네요.

 

노브랜드 매장의 장점 1.

한번에 대량 구매를 해서 며칠 보관해서 먹기보다는 그때그때  구매해서 소비할 수 있는 일본식 쇼핑을 권장하는 것 같아요. 풍부한 단품 구성이 있어 좋아요.

한국인들의 구매 소비 패턴이 대량 구매 후  저장고가 큰 냉장고에 저장해 두지만 신선도가 점점 떨어져서 맛과 품질이 떨어지고 좋지 않지요.

 

노브랜드 매장의 장점 2.

유통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들은 할인 서비스를 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착한 가격과 신선함을 제공하기도 하네요. 

 

노브랜드 미니 함박스테이크 후기를 올려봅니다.

가격이 4980원 착하죠~

미니 함박스테이크가 1팩에 20개가 들어있네요.

프라이팬에 구웠는데 타서 요리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자랜지에 3분 30초 정도 돌려보니 잘 구워졌더라고요.  얼마가 정당한지는 모르겠네요.

전자랜지가 훨씬 편리함을 느껴봅니다.

토마토소스 등으로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전자랜지에 돌리기 전 랩에 포장한 상태

1인당 5개 정도 4명이서 먹을 수 있는 량이네요~~

아이들 선호도 좋네요!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도 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