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쿠팡이츠 앱 깔고 주문한 치요남치킨 용인신갈점

베타22 2020. 10. 13. 00:33

요즘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주문이 활발해진듯합니다.

그래서 저도 집에서 쿠팡 이츠 앱을 깔고 치킨 주문을 했는데요.

정말 결제도 간단하고 편리하네요.

그런데 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어요. 가격대는 보통이구요..

치킨3가지 맛과 함께 치즈볼 주문했는데.. 25000원대~~

3가지 맛으로 치요남치킨을 주문했어요.

새로운 치킨인듯 새로워서 주문했어요.

맛은 그런데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삭하고 아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치즈볼은 옵션으로 주문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치요남 치킨 용인신갈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