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로제떡볶이~(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배달요리

베타22 2021. 4. 7. 00:12

배달요리 주문 동대문 엽기 떡볶이 인기~~로제떡볶이

 

요즘 누구나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을텐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기도 하죠!

요즘 떡볶이 중에서 핫한 메뉴가 있는데 바로 로제 떡볶이입니다.

불닭발 동대문엽기 떡볶이에서 여러가지 메뉴 중 로제 떡볶이가 대박 Hot하다고 해서

직접 픽업했습니다.

 

용인 청덕점 불닭발 엽기떡볶이 집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1로 20 주공프라자 

청덕고등학교 앞

전화번호 : 031-287-8591

우리딸이 매운것을 좋아하는데 로제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직접 픽업해서 집으로 사왔는데요.

우와 정말 먹음직 스럽죠? 

새로운 맛이라서 저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로제 떡볶이는 배떡, 엽떡,신전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대문엽떡을 선호합니다. 중간맛을 시켰는데 역시 매워요!

다음에는 착한맛으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정도였는요.

로제떡볶이에는 생크림이나 우유, 오뎅,햄, 로제소스 등등이 들어가는데 토마토소스도 들어가기도 합니다. 

부드러우면서 아주 신기하고 맛있어요. 

로제떡볶이를 주문할때 토핑으로 베이컨과 중국 당면은 기본으로 추가해서 시켜야한다고 하네요.

가장 맛있기 때문이죠~~

 

로제떡볶이 인기있는 맛의 비결은 뭘까 생각해봤는데

부드러우면서도 매운떡볶이에 치즈맛과 우유맛이 어울어져 있고 토핑으로 맛을 더한 느낌입니다.

가격은 추가해서 21000원정도 주었어요!

젓가락으로 잡은 것이 중국당면입니다. 크고 넓적하죠~~ㅋㅋ

 

청덕고등학교 앞 동대문 엽기떡볶이집에서 자주 시켜먹는 편이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한번 먹어보면 아실꺼예요^^

맛집으로 추천할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