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맛집 이야기

이가네짬뽕(기흥구청앞) 쿠팡이츠이용후기

베타22 2021. 2. 24. 17:38

기흥구청 앞 맛집~ 이가네짬뽕 중국집 쿠팡이츠 통해 이용후기

이가네짬뽕

 

탕수육: 겉은 바삭하면서도 안은 부드러운 식감

 

탕수육과 군만두 푸짐하지요~

 

 

 

 

 

 

이가네 탕수육

 

쿠팡이츠 실시간 배달 표시

쿠팡이츠 배달 출발전 표시

 

쿠팡이츠 실시간 배달중 표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음식주문이 증가하고있죠?

기흥구청앞 맛집 이가네짬뽕 후기



우선 쿠팡이츠에서 추천하는 근처 중국음식을 검색해보니 먹음직 스러운 이가네짬뽕집이 나왔다.
이 가게 처음 이용했네요~
이용후기가 나와있어서 맛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배송비 무료서비스까지 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음식을 받았을때 아주 따뜻하고 바로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짬뽕과 짜장면 모두 맛있다고 아이들이 평을 하네요. 주문 보람이 있네요^^
탕수육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행복감이 들었다~


쿠팡이츠 이용후기



주문하고 바로 조리하여 배달완료까지 30분정도
우와 놀랍네요~^^
배달대행업체 쿠팡이츠는 실시간 상황을 고객에게 공유하면서 높은 신뢰성을 주고 있네요.
쿠팡이츠의 장점은 일대일배송으로 빠른배송서비스에 있어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듯 합니다.
음식에 따라 또는 거리에 따라 시간과 배송비의 차이는 있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위한 마춤형서비스인것 같다.

쿠팡이츠 주문결과 신속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인것 같아 신기하고 놀랍네요.
어플이 잘 되어 있어 이용자가 크게 늘듯하네요~^^

요즘 10,000원 할인권도 주고 있어서 이용할만한듯해요.

web.coupangeats.com/referral/install/LIOUgMTJ8db

share.coupangeats.com/LIOUgMTJ8db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