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재림예수님에대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두번째 오신 재림그리스도 예언과증거(증표)

베타22 2020. 7. 5. 23:45


하나님의교회가 왜 안상홍님을 재림주로 생각하시는지 궁금하셨죠!
재림예수님은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이 땅에 다시 오신 메시아입니다.

이것을 이해 하기 위해서는 먼저 예수님이 왜 구원자였는지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구원자 였던 이유는 구약성경에 이미 예수님께서 등장하실 것은 많은 선지자들을 통해서 미리 예언하셨고 그 예언에 따라 하나하나 성취하셨던 분이셨기에 성경을 절대적으로 믿었던 제자들은 예수님을 믿고 영접했던 것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또한 수없이 많은 성경에 재림예수님의 증표와 증거가 많이 나와있고 그 예언에 따라 오셨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성경을 믿지 않고 사람의 생각과 선입견(지식)으로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았던 것처럼 오늘날도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이 사람되어 오셨다는 것에 대해 부정부터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고 한 말씀처럼 성경을 겸허히 살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1. 재림예수님께서 오실 때 영접하지 않으면 구원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구원을 베푸시기 위해 두번째 오시겠다는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장 28절


이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두 번째 임하시는 이유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함입니다. 영접하지 않으시면 우리가 구원에 받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사는 길을 스스로 찾을 수 없었던 인류에게는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캄캄한 미래만 존재했지만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심으로 말미암아 구원의 길이 활짝 열리게 된 것입니다.
또한 두번째 나타나신다는 표현의 전제는 첫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것을 전제로 합니다.


2. 예수님께서 두번째 오시는 이유
성경은 예수님이 오시기 전에 기록된 다니엘서에 예언속에 장차 하나님을 대적하는 종교단체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바꾼다는 예언대로 로마카토릭이 등장하여 하나님의 법을 모두 바꿔 버린 역사가 이뤄졌습니다.(단 7:25) 
십계명을 바꾸고 하나님의 절기를 폐지시켰던 역사가 종교암흑시대에 이뤄진 것입니다.

3. 하나님께서 오실 예언 과 증거(증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
단 7장 22절

“그러나 태고적부터 계시는 이,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께서 오셔서 재판을 하시고 당신을 섬기는 거룩한 백성의 권리를 찾아주셨다. 거룩한 백성이 나라를 되찾을 때가 되었던 것이다.”
공동번역 단 7장 22절

다니엘서 7장에서는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셔서 성도의 권리인 새 언약 진리를 되찾아주심으로 비로소 성도가 나라를 얻게 되는 장면을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예언대로 오늘날 우리는 절기 지키는 시온(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 등 새 언약의 규례를 지키고 있지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오셔서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백성이 지킬 법을 회복될 것이 예언되어 있습니다.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
미 4장 1~2절


말일에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그 도로 가르치신다하였고, 열방의 많은 백성이 “사는 길을 그에게 배우고 그 길을 따라가자” 하면서 모여 올 것이라고 예언되었지요(공동번역 사 2장 3절). 우리의 힘과 지혜로는 결코 성도의 권리를 되찾을 수 없고 진리를 회복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오셨기에 사는 길이 인류에게 열릴 수 있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심은 사단의 속박에 얽매여 죽음의 길에 들어서 있던 인류를 건져내어 하나님 나라로 향하는 ‘사는 길’에 세워놓은, 인류 역사에 있어서 가장 위대하고 의미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구원에 이르는 진리, 새 언약의 선포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만약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셔서 가르침을 주지 않으셨다면 오늘의 우리는 진리를 되찾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구원도 죄 사함도 영생도 천국도 모르고,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늘 어머니도 알아보지 못한 채 모든 것이 끝나고 말았을 것입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 25장 6~9절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66권 성경 가운데 영생의 약속이 담긴 유월절 포도주 외에는 없지요.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즉 A.D. 325년 이후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를 1600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나 마지막 성령 시대에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베풀어주심으로 비로소 인류에게는 생명의 길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오래 저장하였던 생명의 진리를 되찾아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구원을 선포해주실 그가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셔야 잃어버렸던 진리를 회복할 수 있으며, 잃어버렸던 진리를 회복해주시는 그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라는 점을 거듭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회복시켜주신 안상홍님을 성경예언대로 재림주 또는 재림예수님, 말일에 등장하시는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월간조선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지키지만 폐지되었던 역사 

https://youtu.be/Gd7-2kGJN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