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재림예수님에대해

Ω 동방에 오시는 재림예수님 안상홍 하나님의 교회 Ω

베타22 2020. 11. 6. 01:29

Ω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하나님의교회)

들어 보셨나요?

동방먼나라에서 신속히 이뤄질 구원의역사(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경은 구원자가 오실 장소를 증거하고 있는 책입니다.

◈ 성경은 구원자 등장장소 예언

  구원자 등장 장소 증표 성경구절
초림 예수님 베들레헴
(구약 예언 미가5:2)
신약 성취 마2:1~6)
샘 근원,
소경이 눈을뜸 귀먹어리가 듣게됨
하나님말씀으로 영적 기갈해소하며 구원을 베풀어 주심
사 35:4~6->마11:2~5
(하나님이 오사)
재림 예수님 동방 땅끝
예언 :사41:2~4, 46:10~11성취 : 계 7:1~3)
샘 근원,
영적소경과 듣지못함에서 벗어남.
동방 한사람으로 부터 생명수 공급,영적 기갈해소
사 41:2~4, 17~18
(나중에 있을자 하나님))

초림 예수님께서 구약 선지자의 예언대로 베들레헴에서 태어 나셨다고 한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도 오시는 장소에 대해서 성경에 예언되어 있지 않겠습니까?


1.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 =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

왜냐하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재림 예수님에 의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1~3)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한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  해돋는 데 동방입니다.

그렇다면 해 돋는 동방은? 구원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장소! 

해돋는 동방에서 이뤄질 인치는 역사(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2. 인을 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에  특별한 징조와 재림그리스도 등장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요한계시록 6:12~13)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된다 또한 별이 떨어진다.

그 이후에 인치는 역사가 시작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직전에 해와 달과 별에 징조가 일어난다.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인자가 구름을 타고...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9~30)

※ 해 와 달과 별의 징조 = 재림그리스도 등장

요한계시록 6장과 마태복음24장 모두 해와달 별의 징조는 재림그리스도의 등장을 알려줌.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징조가 있을 때 인자되신 재림 예수님이 오신다!

 해와 달이 어두워지고 하늘의 별들이 떨어진 후 인치는 역사가 시작이 된다고 하였습니다.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확실합니다. 

3. 구약 성경 재림그리스도 등장 예언

1) 동방의 독수리 = 모략(구원)을 이룰 사람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라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이사야 46:10~11)

동방 먼나라에서 모략을 이룰 사람으로 임하는 재림그리스도(안상홍님)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이사야 41:2~4)

하나님께서는 동방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을 하였습니다.

초림 예수님은 동방이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에 동방에서 일어나는 구원자는 재림 예수님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2) 재림그리스도의 등장은 영적 생명수를 공급받아 구원을 얻게 됨.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나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여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이사야 41:17~18)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실 때에 일어날 일입니다.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을 하면  “​골짜기에 샘물이 나게 하며 사막을 연못이 되게 하고 마른 땅을 샘이 되게 하겠다-현대인의성경” 이라는 예언을 통해서도 동방에 등장하시는 사람이 육체를 입고 등장하신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루실 역사가 틀림없습니다(사35:4~6, 마11:2~5)

4.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은 어디일까?

1) 첫째 계시를 본 장소 기준으로 동방 먼나라여야 한다.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 밧모섬.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 이스라엘 

요한과 이사야 선지자가 본 곳을 기준으로 동방 먼나라는 대한민국이다.

 

2) 성경 예언 상 동방은 하나님의 인치는 장소

마지막 최후의 재앙을 면하는 표는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지킬 때 재앙이 넘어 지나간 역사처럼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새언약유월절(하나님의 인)은 중국이나 일본이 아닌 오직 대한민국 안상홍님께서 회복시키시고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따라서 성경 예언된 대로 해 돋는 동방나라는 대한민국입니다.

오늘날 새언약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의 약속을 허락해 주시고 마지막 최후의 재앙도 넘길 수 있는 진리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십니다.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지켜서 하나님의교회에서 모두가 구원 받는 하나님의 귀한 자녀들이 되어 봅시다.

youtu.be/ujsKABxshG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