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재림예수님에대해

말일에 재림예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언약 도로 가르치신다.-미가서예언

베타22 2021. 5. 17. 23:57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미 4장 1~2절

1.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모이는 시온은 어떤 곳일까?

 

많은 민족들이 말일에 시온으로 몰려간다고 하였다.

말일은 마지막 날 즉 마지막 시대를 의미하므로 오늘날을 예언한 것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많은 민족들이 몰려 가는 시온은 어디인가?

시온이란?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으로 구분할 수 있다.

 

육적 시온 영적 시온 말일에 영적 시온
육적 다윗이 건설 영적 다윗왕(예수님)이 건설함 말일에 등장하는
영적 다윗왕(재림예수님)이 재건함
팔레스타인에 있는 장소 절기 지키는 시온 절기 지키는 시온 회복

 

오늘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하나님의 절기에는 주간 절기 안식일과 함께 매년마다 지키는 연간 절기가 7개가 있다.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있다.(레 23:3~)

오늘날 성경의 예언대로 많은 민족들이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몰려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ASEZ WAO 회원들 봉사활동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각 가정에서 유월절을 지키며 지구촌 가족의 행복과 안전, 활기찬 일상을 응원했다.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인류 모두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통해 허락해 주신 영생과 천국 축복을 받아 밝은 미래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교회는 유월절을 가리켜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세우신 희망의 절기”라고 설명한다. ‘재앙이 넘어간다’라는 뜻을 담고 있는 유월절은 구약시대 이집트에서 종살이를 하던 이스라엘 백성을 여호와 하나님이 해방시킨 날에서 유래한다. 다만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돼 현재는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를 찾기 어려워졌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가정에서 1부 세족 예식, 2부 성찬 예식 순으로 유월절을 거행했다. 신자들은 “어려운 시기에 가족과 함께 유월절을 지켜 천국 축복을 받으니 더욱 기쁘고 감사하다”며 “모든 가정이 유월절에 약속된 하나님의 권능과 사랑 안에서 날마다 평안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하나님께 배운 겸손과 사랑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 할 것”이라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다음 날인 28일, 무교절 대성회도 온라인으로 거행했다. 이 교회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부활절), 칠칠절(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 성경 속의 7개 절기를 모두 지키고 있다.

출처: 스포츠동아 

절기지키는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님

말일에 시온으로 많은 민족들이 몰려가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시 102편 16절

(쉬운 성경) 여호와는 시온을 다시 세우시고, 영광중에 그곳에 나타나실 것입니다.

시온에 대항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나니 지존자(하나님)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리로다.
[시편 87편 5절]

말일에 영적 다윗왕이신 하나님께서 친히 직접 시온을 다시 건설하다는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 절기 지키는 시온을 회복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 님이십니다.

그래서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시온에 모이게 됩니다.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시편 102편 16~22

2. 하나님께서 시온을 어떻게 재건하였나요?

 

AD325년 유월절이 폐지되고 새언약의 절기들은 모두 지켜지지 않게 되었다. 하나님을 믿노라하는 교회 안에는 1600년 동안 사람의 계명에 따라 불법이 성행하여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 숭배 등등 우상으로 가득하게 되었습니다.  이방 종교 사상이 교내로 들어와서 하나님을 숭배하는 것처럼 하였지만 모두 멸망과 저주가 임하는 사람의 계명일 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무화과나무 비유에 따라 1948년 이스라엘 독립되는 해 30세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 전파 시작으로 새언약의 절기 지키는 시온을 건설해주시고 잃어버린 새 언약 절기를 회복함으로 시온을 재건하셨습니다.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안식일

 

3. 새언약의 도로 가르침 주신 그리스도를 영접하자.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 새언약의 도로 가르침을 받아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생명수 말씀을 들어서 구원의 축복을 받아야 하겠습니다.

새언약을 지키는 유일한 교회가 바로 성경이 말하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따라서 마지막 때(성령시대) 다윗으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하나님을 반드시 믿고 영접해서 구원의 축복을 받읍시다.

https://youtu.be/B2mlm2JRvEU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목사님 설교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