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재림예수님에대해

동방의 먼 나라 대한민국 인치는 역사<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24. 6. 2. 23:49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MSCOG)는 대한민국을 성경에서 예언된 "동방의 먼 나라" 로 증거하는 이유를 3가지로  살펴봅시다.  

1.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나라여야 함:

이사야 선지자는 이스라엘에서 계시를 보았습니다.
사도 요한은 밧모섬에서 요한계시록을 기록했습니다.
따라서, 이스라엘과 밧모섬에서 동쪽으로 멀리 떨어진 곳을 "동방의 먼 나라"로 해석합니다.

관련 성경 구절:
이사야 41:2: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그를 불러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여호와께서 열국을 그에게 붙이시며 그로 열왕을 제압하게 하시며 그들의 칼로 그들을 진토 같게 하시며 그들의 활로 그들을 초개 같게 하시며"

 

이사야 46:11: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독수리같은 사람)을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반드시 이룰 것이요, 계획하였은즉 반드시 시행하리라...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동방에 한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


2.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

요한계시록 7장 1-3절에서는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 언급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예언이 마지막 때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로 해석하며,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들이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인은 새언약 유월절을 의미하며, 이 유월절이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다가 다시 등장한 곳이 대한민국입니다.

관련 성경 구절:
요한계시록 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네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봄에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동방으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3. 새언약 유월절의 회복 장소: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후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가 다시 등장한 곳이 대한민국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이 1964년에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유월절 진리를 회복시켜서 전 세계 유일하게 성경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는 성경의 예언이 대한민국에서 성취된 것입니다.

관련 성경 구절:
마태복음 26:26-28: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 22:19-20: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시켜 유월절을 지키라 하신 안상홍님



이러한 성경을 근거하여 하나님의교회는 대한민국이 성경에서 예언된 "동방의 먼 나라"이며, 새언약 유월절의 진리가 회복된 곳이라 전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