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마음을아름답게하는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추석명절맞이 이웃사랑나누기 실천

베타22 2020. 10. 3. 22:41

여러분 추석 명절 가족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셨지요~^^

 

코로나 장기화로 국민의 피로감이 가중되고 지역경제와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 소식들이 많은 듯합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 방역에 적극 동참하는 국민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향을 방문하지 못했겠어요.

추석 연휴 위로와 힘이 잘 전해졌기를 바래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서울과 경기,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200여 지역에서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를 전개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관공서를 통해 전달되는 식료품 세트(1억 5000만 원 상당)는 코로나 19를 비롯해 태풍, 집중호우 등 예기치 못한 재난으로 고통받는 홀몸어르신가정, 청소년가장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 복지 취약계층에게 위로와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일간스포츠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각계각층이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힘이 되는 소식이라 저도 기쁘네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국 200여 지역에서 추석을 맞아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식료품 세트를 전달했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어온 봉사활동입니다.  

 

경기도민일보- 하나님의교회 화성시 병점2동

 

 

 

대전일보 -대전 중촌동 방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8000개 지역 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과 나누고 실천하며 새언약 진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바라는 영원한 행복과 구원이 약속된 초대교회 순수진리를 회복해서 지키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성도들이 준비한 식료품 세트는 곰탕, 삼계탕, 쇠고기국밥을 비롯해 단호박죽, 전복죽, 참치캔, 짜장, 카레, 라면, 컵밥, 즉석밥 등 어르신들이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과 참기름, 콩기름 등 소외계층이 한가위를 지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총 1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명절이면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는 성경의 가르침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전국 각지에서 소년소녀가정, 홀몸노인가정, 조손가정, 장애인 가정,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가정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교회 관계자는 "코로나 대응을 위해 정부 방역 당국의 감염병 예방지침을 그대로 준수 해 온 하나님의 교회는 국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KF94) 3만 매와 성금 2억 원을 지원하며 코로나 극복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있다"며 "또한 세계 각국에서도 관공서, 의료진, 복지 취약계층 등 곳곳에 방역물품 지원, 식료품과 생필품을 전달하며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충북일보 강준식기자

https://youtu.be/eARlTcr6yg0

모두 함께 힘내세요~~ 어머니처럼 따뜻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