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나의 이야기

청덕 노브랜드 쌀 파스타 후기~~

베타22 2020. 11. 17. 00:13

용인 청덕에 있는 노브랜드에 자주 들리는데요.

신세계포인트카드 즉 이마트회원이라면 1+1혜택이 있네요..ㅎㅎ

노브랜드 쌀파스타 

가격은 6000원대 후반임

 

내용량 640g에 두개 즉 2인분이 들어 있어요.

면을 삶지 않고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는다.

간단하게 냉장고에 있는 방울토마토야채와 콩 그리고 마늘을 넣어서 올리브유로 살짝 볶아둔다. 

집에서 키운 방울토마토입니다.

면과 소스를 함께 넣는다.

노브랜드에 가서 신제품 쌀파스타가 있어 골랐습니다. 우선 행사기간이라 1+1의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네요. 평소 파스타를 좋아해서 궁금해서 골랐네요,

쌀 파스타 요리와 시식후기 궁금해보이죠?

우선 집에서 길리운 방울토마토가 있어 올리브유기름에 쌀짝 볶아봅니다. 콩도 넣고 ㅎㅎ

요리시간은 아주 간단한 편이네요 설명서대로
올리브유나 식용유를 넣고 면을 잘 풀어 소스를 넣고 강불에서 1분30초~약 2분간 조리하면 끝이네요.

개인적으로 요리결과 면발이 쫄면식감이 느껴졌네요. 쌀이라서 그런지~~
아주 만족이라기 보다는 문안하게 한끼 맛있게 먹어봅니다. 아이는 맛있다고 말 먹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