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목사님! BMW타고 가는것 알고계세요??구름타고 온다는것은요?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성령과신부/엘로힘하나님

베타22 2013. 5. 25. 01:15

목사님! BMW타고 가는것 알고계세요??구름타고 오신다는것은?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두 청소년이 전화로 만날 약속을 잡았다.


친구 A: "다섯 시에 서울시청 앞에서 만나자. 뭐 타고 올 거야?"
친구 B: "응, BMW 타고 갈 거야. 이따 보자."
친구 A: '면허증도 없을 텐데 어떻게 차를 타고 온다는 거야. 그것도 그 비싼 외제차를….’ 

 

 

약속 장소에 먼저 도착한 A가 도롯가에 서서 B가 타고 오겠다던 BMW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때 갑자기 뒤에서 B가 어깨를 툭툭 치며 말했다.

친구 B: "어디를 그렇게 쳐다보고 있는 거야?"
친구 A: "너 BMW 타고 온다면서 어떻게 된 거야?"
친구 B: "뭐가 어떻게 돼?

 

버스(Bus) 타고 지하철(Metro) 갈아타고, 걸어서(Walk) 왔잖아! 넌 BMW가 외제승용차인 줄 알았니?"

BMW는 버스, 지하철, 걸음을 표현하는 은어(隱語)다. 이 은어 안에 담긴 뜻을 이해했을 때 비로소 우리는 친구 B의 말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다.

 

하나님의 말씀도 동일하다.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시리라고 예언되어 있다(히브리서 9장28절)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등장하실 것인가?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재림예수)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누가복음 21:27~28) 

 

재림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했다. 진짜 구름일까?

성경은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이스라엘 나라에 등장하실 것에 대한 말씀도 다니엘서를 통해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다(다니엘 7:13).

 

  •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다니엘 7:13)

 

위 예언은 초림예수님께서 이루셨다.

초림예수님은 다니엘서의 예언대로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받았다.(마28:18,눅22:29,요17:22)

두 번째 오실 때 역시 구름 타고 오신다는 것은 첫 번째와 동일하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는 예언이다.

 

실제로 성경은 육체를 가진 사람을 구름으로 비유하고 있다.

 

  •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유다서 1:12)
  • 선물한다고 거짓 자랑하는 자비 없는 구름과 바람 같으니라 (잠언 25:14)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 곧 거짓 선지자를 가리켜 ‘물 없는 구름’이라고 기록했으며 거짓 자랑하는 자를 가리켜 ‘비 없는 구름’이라고 했다.

이 같은 말씀을 통해 육체를 구름으로 비유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다시 말해 재림 예수님께서도 초림 때와 같이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신다는 것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말씀 안에 담긴 의미를 제대로 깨달은 자들은, 더 이상 하늘 구름을 보지 않는다. 이미 구름으로 비유된 육체를 입고 오신 재림 그리스도를 영접했기 때문이다.

아직도 친구가 BMW를 타고 오기만을 기다리는 것처럼, 재림 예수님께서 하늘의 구름타고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는것인가?

말씀 안에 담긴 의미를 깨달으면 이미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을 것이다.

본문 : 패스티브닷컴 중에서 인용함.

 

하나님의교회는 패스티브닷컴에 인용된 글과 같이 구름타고 오시다는 뜻은 실제 구름이 아니고 육신의 모습으로 재림그리스도가 이땅에 오신다는 것을 믿고 있다.

2000년 전에도 예수님께서 오시리라 예언되었던 다니엘서에도 구름을 타고 오신 분이 초림예수님이셨다.

구름이라는 것은 대기층 안에서만 운집하여 있다가 눈도 되고 비도 되어 하강하는 것이 구름의 변화이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어디 계시다가 천국어디서 부터 구름을 타고 어디까지 오시는 것일까? 

 

구름의 물은 성경에서 비유로 생명수를 표상했다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하신 말씀 그대로 엘로힘하나님이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고 성령과 신부가 되어서 생명수를 받으라(계22:17) 외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받아들이지 아니하고 연구도 아니하고 하늘 구름만 쳐다보다가 결국 멸망의 덫에 걸릴 수 있기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수만번의 기회로 회개하는 마음을 갖고 영접하기를 기다려 주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