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Ω세상에서 가장 작은 좁은문의 비율 어머니하나님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베타22 2013. 6. 19. 23:55

우리는 달팽이와 같이 느린 인생의 여정길을 걸어가고 있지만 반드시 알아야 할 길 생명의 길이 있다.

 

전세계 인구를 조사한 결과 69억 2천 8백만 명을 넘어서고 있다.

종파별로 개신교(프로테스탄)11.4%와 로마가톨릭15.1% 을 구분하면 이슬람이 단일종교로 가장 큰 인구(23.02%, 15억9천5백만 명)를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힌두교는 13.5% 불교는 6.9%정도에 해당한다.

 

70억명에 육박한 세계 인구중에서 과연 어떤 길이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길이고 만날 수 있는 길일까?

 

 

예수님은 멸망으로 들어가는 문은 넓고 구원으로 들어가는 문은 좁다고 말씀하셨다.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마태복음 7:13~14)

 

 

그래서 웃지못할 어떤 대형 교회는 입구에 좁은 문을 만든 교회도 있다고 한다.
그러나 넓은 문과 좁은 문은 교회 문의 크고 작은 것을 말씀하신 것이 아니다. 들어가는 사람의 많고 적음을 말씀하신 것이다. 그렇다면 숫자가 적으면 무조건 진리 교회라고 할 수 있을까? 진리 교회는 찾는 이가 적은 것이 사실이지만 숫자가 적은 교회도 종류가 많고 모두 위 말씀을 근거로 진리교회를 자처하고 있으니 그 중에서도 어떤 곳이 진리 교회인지 분별해야 한다.

 

예수님의 말씀을 조금 더 살펴보자.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21~23)

 

예수님을 불러 ‘주여 주여’하는 수많은 사람 중에도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천국에 들어간다. 그러므로 생명으로 인도하는 좁은 문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를 말하며, 멸망으로 인도하는 크고 넓은 문은 불법을 행하는 교회를 말한다.

 

과연 오늘날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가 많으나 모두 불법으로 치우쳐 일요일, 크리스마스, 십자가 우상숭배, 추수감사절 등을 행하고 있다. 하나님의 뜻대로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 7개 절기를 지키고 성경에 예언된 성령과 신부를 믿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 단 하나에 불과하다.

 

 

하나님의교회야 말로 전 세계 종파들 가운데 유일하게 어머니하나님과 하나님의 진리인 새언약유월절과 안식일을 지키고 있다. 전 세계 종파중에서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성도수는 185만명 정도이며, 성경 말씀대로 진리를 지켜가며 좁은 문으로 향하는 유일한 교회다.

 

문제는 멸망으로 인도하는 넓은 문도 양의 옷을 입고 진리교회로 가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는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 이러므로 그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 (마태복음 7:15~20)

 

거짓 교회가 아무리 겉모양을 가장한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뜻을 외면하고 불법을 행하는 근본적인 특징은 감출 수가 없다. 예수님께서 예언하신대로 이 세상에는 불법을 행하는 교회가 더 크고 웅장하며 권세를 가지고 있다. 그 안에 속한 수많은 사람들은 이렇게 숫자가 많은데 거짓일 리가 없다며 스스로 안위하고 있다. 그러나 불법자는 아무리 많아도 하나님께는 멸망 받을 가라지에 불과하다. 수많은 거짓의 세력 속에 진리를 찾는 이는 너무도 적다. 그러나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하나님의 뜻대로 행한 바로 그들에게만 구원의 은혜는 허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