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성경사실증거

성경의 예언대로 필리핀 하이옌 태풍 보다 더큰 것이 다가온다!(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13. 11. 16. 02:12

왜 이런 큰 태풍이 필리핀 뿐만 아니라 온 지구촌에 몰려오고 있는 것인가?

 

NEWS를 통해서 들리는 소리로 이번 필리핀 국가재해위기관리위원회는 태풍 '하이옌'으로 숨진 사람의 수가 3,621명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사망자 수는 더 많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태풍으로 한국인 실종자도 찾고 있지 못한 소식들 모두가 안타까운일이다

 

왜 이런 큰 태풍이 필리핀 뿐만 아니라 온 지구촌에 몰려오고 있는 것인가?

우리는 이런 기상이변을 사람의 생각과 견해로 찾으려 하고 있으니 문제를 해결할 수도 없고 피해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이다.

성경은 이미 지금으로 부터 2700년전에 예언을 주고 있다.

 

 

 

 

 

 

여호와께서 땅을 공허하게 하시며 황무하게 하시며 뒤집어 엎으시고 그 거민을 흩으시리니 
백성과 제사장이 일반일 것이며 종과 상전이 일반일 것이며 비자와 가모가 일반일 것이며 사는 자와 파는 자가 일반일 것이며 채급하는 자와 채용하는 자가 일반일 것이며 이자를 받는 자와 이자를 내는 자가 일반일 것이라
-이사야24:1~3

 

이런 이유가 초래하는 원인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백성들이 왜 이리 나약하게 되는 것인지?

이 땅을 공허하게 뒤집어 엎으시고  이 땅에 거하는 사람들에게 재앙을 내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우리는 반드리 귀를 기울여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재앙을 맞이하게 되면 나약하게 높은자나 낮은자나 똑같은 연약함을 드러낸다고 성경은 경고하고 있다.

 

 

 

 

 



사24장3절 땅이 온전히 공허하게 되고 온전히 황무하게 되리라 여호와께서 이 말씀을 하셨느니라 땅이 슬퍼하고 쇠잔하며 세계가 쇠약하고 쇠잔하며 세상 백성 중에 높은 자가 쇠약하며 땅이 또한 그 거민 아래서 더럽게 되었으니 이는 그들이 율법을 범하며 율례를 어기며 영원한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그러므로 저주가 땅을 삼켰고 그 중에 거하는 자들이 정죄함을 당하였고 땅의 거민이 불타서 남은 자가 적으며

이 땅의 재앙의 이유는 대표적으로는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지 않음으로 재앙이 온다 성경은 경고하고 있다.

 

영원한 언약이 무엇이길래 이 땅 거민들이 이리도 저주아래 멸망을 받게 되는 것일까?

 

영원한 언약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영원히 지켜져야 할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12제자와 유월절밤에 피로서 세우신 새언약유월절이다.

 

어떠한 재앙에서도 구원을 주신다하신 하나님의 약속이 있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선지자들을 통해서 이 땅의 많은 거민들이 놀랍게 멸절될 것을 성경에 기록해 두셨다.

일기예배에 태풍이 오는것을 전하지 않는 일기예보는 국민을 죽음의 길로 몰아 넣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뜻을 알리지 않는 다면 그것이야 말로 인류로 모두 멸망의 길로 몰아넣는 길이라 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 재앙의 소식가운데 재앙을 피 할 수 있는 길을 알려주셨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앙의 소식 가운데서 재앙의 길에서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성경을 통해서 알리고 재시하는데 목적이 있다.

 

성경은사실이다. 우리는 모든 역사가 성경을 통해서 모두 이루워져왔음을 조금만 관심을 갖는다면 알수 있다.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서 이런 재앙에서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킨 결과 놀라운 구원의 소식들로 가득한 교회이다.

 

유월절(Passover), 재앙이 넘어가는 이유 - 출처: 하나님의교회 (총회장 김주철)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재앙을 면함  
유월절은 지금으로부터 3500년 전 제정된 하나님의 절기다. 이스라엘 민족이 애굽에서 노예로 살아가고 있을 때, 이스라엘을 놓아 보내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한 애굽에는 열 가지 재앙이 임했다. 성력 정월 십사일 밤에 내린 열 번째 재앙은 장자(長子)를 멸하는 재앙으로, 하나님께서는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와 인방에 바른 집 만큼은 재앙이 넘어가게 하셨다. 애굽에서 종되었던 날 해방된 날을 기념하여 지키는 이날이 바로 유월절입니다.

출 12장 11~13절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이날 위로는 애굽 왕 바로의 왕자로부터 아래로는 옥에 갇힌 죄수들의 아들까지 모든 장자가 죽음을 당했었다.

애굽인의 집 가운데 죽음을 피해간 집은 하나도 없었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출 12장 29~30절).

그러나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와 인방에 바른 이스라엘 가정은 하나님의약속대로 재앙을 면하고 구원을 얻었다.

 

출 12장 23절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을 치러 두루 다니실 때에 문 인방과 좌우 설주의 피를 보시면 그 문을 넘으시고 멸하는 자로 너희 집에 들어가서 너희를 치지 못하게 하실 것임이니라

 

오직 어린양의 피가 발라 있는집은 하나님의백성의 집으로 재앙을 면할 수 있었다.

 

나를 사랑하시고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은혜와 사랑이 나를 감싸고 있기에 모든 재앙이 넘어가고 악한 신들은 심판받으며 죄악 세상에서 내가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깊이 생각하시면서, 유월절로 나를 지켜주시고 보호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껴야 할 것이다.

 

유월절 어린양이신 그리스도 예수님 

사도들은 이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가 그리스도라고 증거하였다.

 

고전 5장 7~8절 “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

 

유월절 양 그리스도께서 희생하실 때 흘리신 피가 바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이므로 우리가 명절, 곧 유월절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하였다.

 

유월절에 내재한 그리스도의 살과 피  
우리를 망령된 행실에서 구속하고, 죄와 사망 가운데서 구속한 어린양의 피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은 가르침을 주셨다.

 

요 6장 53~57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예수님의 희생의 보혈을 우리 안에 두시려고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이라는 생명의 진리를 우리에게 주셨다.

재앙은 물론이고 죄와 사망마저도 그리스도의 피에 의해 다 물러가는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 모두 지키고 주위에 아직도 모르는 분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더욱 전해야 한다.

 

눅 22장 7~8, 19~20절 “…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절기를 믿음으로 지키는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재건하신 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증인회) 오직 한 곳 뿐니다.

초대교회와 같이 오늘날 주간 절기인 안식일을 일곱째날(토요일)에 지키고 유월절을 비롯한 3차의7개의 절기를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준행하는 교회가 있다.

그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