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마음을아름답게하는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지구사랑 환경사랑" 2014 동계학생캠프"불법스티커제거및 거리봉사활동 실시.

베타22 2014. 1. 27. 00:06

 

 

하나님의교회 "지구사랑 환경사랑" 2014 동계학생캠프"불법스티커및 거리봉사활동 실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학생부의 선행이 전국에서 줄지어 이뤄지고 있어 시민과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2014년1월26일 일요일 설 명절을 앞두고 경기용인 지역 학생부들이 겨울 방학 기간에 학생캠프를 통해서 지역환경정화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용인지역에 있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는 용인보정 하나님의교회 ,용인동백,용인신갈,용인수지,용인처인,용인포곡에 위치한 하나님의교회 6개 지역

150여명의 학생부가 모여서 기흥구청을 주변으로 신갈오거리까지 불법스티커 제거와 쓰레기를 주우며 보람된 하루를 보냈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부의 열정은 대단했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천사와 같은 미소로 거리를 깨끗하게 정화했다.

  

 

이날 기흥구청 관계부서인 생활민원과와 광고물관리팀의 공무원들도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나와서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학생들의 열정과 선행을 보고 놀라워 했다.

 

하나님의교회가 일반 교회와 같은 단체라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크고 체계적으로 전세계에서 봉사활동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단체라고는 전혀 몰랐다며

하나님의교회가 실시해 왔던 봉사내용을 이력을 보고 놀라워 했다.

 

(거리에 버려진 쓰레기와 불법 광고물을 연합하여 청소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들)

 

 (용인 기흥구청 주변 일대 버스정류장에 붙어 있는 스티거를 제거하는 장면)

 

하나님의교회는 175개 국가에 2500개의 교회가 있으며 전 세계적에서 동시에 봉사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뻐하며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사랑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어린아이부터 노년부까기 연합과 화합의 사랑이 남다르며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 명품교회로 자리잡게 되었다.

 

 

(기흥구청 건축과 광고물팀과 생활민원과 공무원과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학생부 환경정화운동)

 

(하나님의선한가르침을 실천하며 아름다운 미소로 세상을 환하게 비취는 학생부들이 불법스티커와 거리정화운동을 실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