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스크랩] 편협된 국민일보- 안식일과 거짓 선지자를 구분하자<하나님의교회>

베타22 2015. 2. 13. 01:18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선지자가 진짜 참 선지자일까요?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만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선포하셨습니다.

 

출31:13~14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다시말해 안식일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의백성이 될 수 없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유명한  일요일예배(주일예배)를 보는 목사들은 참 선지자일까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가 어떻게 하나님의 백성도 아닌데 하나님께서 보낸 참선자라고 할수 있겠습니까?

그러므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선지자는 당연히 거짓선지자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안식일 지키지 않는 종교지도자는 마귀에 속한 거짓선지자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는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 지킨다고 비난하지만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서 마귀에 속한 거짓선지자에 대해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교회를 구별하고 난후 기사를 내야하지 않을까요?

 

겔22:23~25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가라사대

인자야 너는 그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이요

진노의 날에 비를 얻지 못한 땅이로다 하라

그 가운데서 선지자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을 움킴 같았도다

그들이 사람의 영혼을 삼켰으며

 

  

우는 사자같이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선지자???

 

영혼을 삼키는 선지자는 참선지자가 아닌 거짓선지자이겠죠?

그런데 성경은  우는 사자 같이 우리의 영혼을 삼키려는 자가 마귀라고 알려주고 있어요.

 

벧전 5:8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우는 사자= 마귀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삼킬자 찾는다(벧전5:8)

 영혼을 삼킨다.(겔22:25)

 

 

따라서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고 있는 자는 바로 마귀~입니다.

우는 사자같이 사람의 영혼을 삼키는 선지자는 마귀에게 속한 거짓선지자입니다.

국민일보가 아무리 억지의 말로 비방하여도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거짓선지자는에 대해 말할 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율법을 범하며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종교지도자들이 바로 거짓선지자라들이라고 말씀하신 내용도 살펴봅시다.

 

겔 22:26 그 제사장들은 내 율법을 범하였으며 나의 성물을 더럽혔으며 거룩함과 속된 것을 분변치 아니하였으며

부정함과 정한 것을 사람으로 분변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며

그 눈을 가리워 나의 안식일을 보지 아니하였으므로 내가 그 가운데서 더럽힘을 받았느니라

 

오늘날 참선지자라고 자청하는 목사들이라면 하나님의 율법을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거짓종교지도자들은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는것처럼 가장하지만 하나님의 율법을 지키지도 않고

가르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을 분별할려고도 하지않고 있지요! 

성경 에스겔서에 보면 제사장들 곧 종교지도자들이 무엇을 보지 않았기에 하나님께서 더럽힘을 받으셨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안식일이지 않습니까?

안식일을 지켜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거짓종교지도자들은 창조주 하나님을 욕되게하고 더럽히는 자들이므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겔22:31 내가 내 분으로 그 위에 쏟으며 내 진노의 불로 멸하여 그 행위대로 그 머리에 보응하였느니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는 것처럼 참선지자 행세를 하지만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종교지도자들은

구원받지 못하고 진노의 불로 멸하신다는 예언대로 이뤄질 것입니다

 

어떤사람들은 이러한 말씀이 구약시대에만 적용된 것으로 오해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죠!

우리의 구원자 되시는 예수님께서는 세상 끝 날까지 안식일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마24:20~21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지금까지 이런 큰 환란이 없었고 후에도 없는것은 마지막때에 대한 예언인데 그날이 안식일되지 않도록 기도하라는 것은 마지막때까지 안식일을 지킬 것을 말씀하신것입니다. 

또한 신약시대 참 선지자들인 사도들은 안식일을 지켰지요(행17:2,18:4)

따라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종교지도자들이 우는 사자처럼 우리 영혼을 삼키려하는 거짓선지자들이라는 사실은 지금도 변함이 없네요.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을 통해서 참 선지자와 거짓선지자를 올바로 구분하여서 안식일을 거룩히 지켜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됩시다.


 

 

 

 

 

 일요일예배를 보고 있는 천주교 책자를 통해 성경의 안식일은 토요일 증거함.


 

 

출처 : 함께 가요 하 나 님 의 교 회
글쓴이 : 좁은진리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