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나의 이야기

현관문 페달식도어스토퍼 교체 설치방법

베타22 2020. 2. 12. 21:54

페달식 스토퍼 교체 설치방법


 스토퍼가 고장이 나서 문을 열때마다 내려와서 교체를 했습니다.

페달식 도어 스토퍼가 있네요^^


 

나은테크에서 만든 구성품을 보니 피스3개 

피스자리 표시판이 있어요.

저희것은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 같은위치의 구멍을 사용했어요.

나사가 새로 온것이 싸이가 약간 작아서 기존스크류 피스를 사용했어요.

길이를 비교해 보니 새로 구입한 패달 타입


이 좀 길지만 같은 구멍을 사용해도 문제없네요.


 페달의 길이가 차이가 있지요.



위는 교체전 사진이구요

 위는 교체후 사진입니다.

 문닫힘방지 현관문 방문 도어스토퍼 고정장치 편리하고 좋네요.

 개당 가격이 6300원정도 하네요^^



페달식 스토퍼 동영상


 

인터넷 구매참고 : 페달식 도어스토퍼


https://smartstore.naver.com/cielkd/products/277731868?Na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