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정원/나의 이야기

위닉스에어워셔 공기정화가습기 먼지청소

베타22 2020. 3. 1. 18:35

 

 

 

 

 

 

 

 

위닉스 에어워셔 들어보셨어요?

 

공기정화와 가습기능이 가능한 것입니다.

 

당근에서 가습기 목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요.

가습성능은 거실에서 쓰기에는 약한 편이지만 그래도 공기정화와 가습을 목적으로 써보고 있습니다.

 

공기정화가 얼마나 되는지는 감이 안잡히네요. 

필터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필터가 성능이 약해보이기도 하고 가습은 방에서는 효과가 있을듯해요.

 

어린이나 아기를 키우는집에서 많이 사용하기도 한다고하는데 깨끗한 청소가 어렵다고 생각되네요.

왜냐하면 디스크를 닦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자주 물을 갈아주면서 약식청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청소를 하니 먼지가 많이 끼었네요.

분리는 간단해서 분해 후 청소가 가능하네요.

 

https://m.youtube.com/watch?v=MLwX3UYw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