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성경에 증거된 하나님의교회 예배 진리와 이단(안상홍님)

베타22 2020. 3. 11. 00:38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예배와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 

대중적이지 않아 이단이라는 주장.


하나님의교회는 일요일예배를 보지 않고 안식일 토요일예배를 보기 때문에 이단이라 생각한다.

세상에 수없이 많은 교회는 일요일에 교회를 가고 예배를 보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유독 안식일 토요일예배를 고집하고 보는것인지 이해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한다.

심지어 사이비교회라는 말까지 써가며 진리를 훼방하고 하나님의 뜻을 대적하고 있다.

초대교회가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을 믿고 새언약의 규례를 전파하자 이단이라고 진리를 훼방했던 역사와 동일하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교회가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진리교회인지 대해 살펴보자.


1. 예수님과 사도들이 안식일 대신 일요일예배를 볼것을 가르친적이 있는가?

 

 성경은 어디에도 예수님과 제자들이 주간절기인 안식일 대신 일요일예배를 본 보여 주신 기록이 없다.

 일요일예배를 보는 자들의 억지 변론만 있을뿐이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 4장 16절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마 12장 8절


예수님께서 규례로 지키시며 친히 우리에게 본보여주신 예배일은 한 주의 첫날인 일요일이 아니라 일곱째 날인 안식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바로 안식일의 주인이라고 일깨워주셨습니다. 안식일의 주인이시요 우리 신앙의 대상이신 그리스도께서 친히 안식일을 지키셨으니 예수님을 올바로 믿는 성도라면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당연한 도리일 것입니다.


2.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지키고 전하라는 유월절이 없는가?


성경에 증거된 초대 하나님의교회 진리의 핵심중의 하나가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몸소 행하시고 선포하신 하나님의 새언약유월절이 있다. 

새언약유월절을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을 삼아주시고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주신날이다.(렘31:31~33,요6:53~54,마26:26)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여짜오되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눅 22장 7~13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키겠다” 하시며 열두 제자 가운데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 유월절을 준비하게 하셨습니다. 분부하신 말씀대로, 예수님과 더불어 유월절을 지킨 사도들은 이후의 제자들에게도 그 가르침을 전했습니다. 예수님의 계시를 받아 진리 안에 들어온 사도 바울“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라 말하며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고전 11장 23~26절, 5장 7~8절 참고).




3.예수님께서 지킨 절기중 추수감사절이 성경에 있는가?


성경은 어디에도 추수감사절이라는 가을절기가 없다.

미국에서 유럽의 청교도들이 종교적 박해를 피해 신대륙으로 건너와 첫 수확을 얻자 하나님에게 감사의 제단을 드린 것이 유래가 되었다-크리스찬신문중에서..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신 새언약으로 초막절을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다.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요 7장 2, 14, 37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과 안식일뿐만 아니라 초막절을 지키시는 본도 친히 보이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신앙 안에도 반드시 유월절과 안식일, 초막절 같은 새 언약의 규례가 있어야 합니다.


4. 초대 하나님의교회 머리수건 규례에 대한 규정.

  오늘날 교회내에서 여성도가 머리에 수건을 쓰는 개신교회는 거의 없다.

  남자가 무엇을 쓰고 있는 종교단체도 있다. 그러나 이 모든것은 성경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 불법이다.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 변론하려는 태도를 가진 자가 있을지라도 우리에게나 하나님의 모든 교회에는 이런 규례가 없느니라

고전 11장 4~6, 16절


하나님께 예배할 때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들은 아무것도 쓰지 않는 규례는 초대 하나님의 교회에서부터 지켜져 내려왔습니다. 당시 고린도교회에는 평등을 주장하며 머리에 수건을 쓰지 않으려는 여인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도 바울은 고린도교회에 보내는 서신을 통해 수건 규례에 대한 올바른 가르침을 지도하며, 하나님의 교회에는 여자가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규례가 없다고 단호히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교회들의 모습은 초대교회와는 판이합니다. 개신교에서는 여자들이 수건을 쓰고 예배하는 모습을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천주교에서는 반대로 남자들이 머리에 무언가를 쓰고 미사를 집전합니다. 다들 성경의 가르침과는 한참 멀어져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통해서 볼때 숫자로 진리가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과 가르침인 성경을 기준한다.

또한 다수가 지키는 것이 정통교회도 아니다.

오직 예수님과 제자들에 의해 전승해서 지켜지는 교회가 진리교회이고 이방종교사상을 버리고 오직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는 시온에 하나님께서 함께하는 것이다.

오늘날 초대교회 순수 진리 그대로를 지키는 교회는 재림그리스도가 오셔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성경에 예언에 따라 오셔서 재림그리스도의 증표인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시고 지키게 해주셨다.

또한 성경의마지막 비밀인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시고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셨다.


출처: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홈페이지 일부발췌


 참조: 초막절에 대한 추가 설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