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국정원 의혹?참과거짓은 어디에? 주여주여!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13. 6. 27. 01:56

국정원 의혹 밝혀지면 책임지겠는가?

남북정상회담 회의록 공개, "NLL 포기발언 없다"

국정원의 제2 국기문란, 국정원 본래 기능 상실했다.

 

 

요즘 언론을 통해서 국민을 혼란으로 야기시키고 있는 사회 현상들 !

그들은 사실을 음패하거나 진실을 감추거나 허위사실을 위포하는 형태로 국민들의 마음을 잡아가며

정치에 이로운 방향을 이끌어 갈 것이다.

국민들은 어느것이 진실인지 모르고 속아 넘어가며 참과 거짓을 구분하지 못하고 거짓된 것에

표를 들어주는 경우가 있다.

우리 사회가 옳지 못한 곳에 표를 들어 주는 억울한 경우가 발생되어서는 안되고 올바른 사회문화로 발전되어

옳은 것을 옳다고 할 줄 아는 성숙된 시민의식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이런일은 꼭 국정원사건이나 정치에서만 일어 나는 일이 아니다.

종교계에도 옳바르지 못한 방향으로 인도하는 지도층들이 많이 있어서 아쉬움이 많이 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세덤은 순이 정말 아름답다. 순수함을 잃지 않는 세덤과 같이 내마음도 함께 피우고 싶다^^

 

 

거짓 선지자를 삼가하라


 ♧거짓선생들에 대해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더 알아보자!

 

마 23:13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거짓 선지자는 천국 문을 닫고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들이  들어가려는 것도 들어가지 못하게 훼방하는 자라고 말씀하셨다.

대표적인 거짓 선지자는 외식하는자들은 그 당시 서기관들과 바리세인들인 당대 최고의 종교지도자들이다.

그렇다면 거짓 선지자들은 어떤 방법으로 우리들이 천국가는 길을 막을까?

 

이 문제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을 통해 자세히 알아봅시다.

 

예수님께서는 그 당시 종교지도자로 행세했던 서기관과 바리새인, 제사장들을 대표적인 거짓 선지자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외식하는 자들이라고 하셨다. 왜 예수님께서는 그들외식하는 자들이라고 하셨을까?

이 문제를 알면 그들이 어떤 방법으로 사람들이 천국 들어가려는 것을 들어가지 못하게 막고 있는가를 알 수 있겠죠?

그러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거짓 선지자들의 외식하는 행위는?

 

 마15:7~9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마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외식하는 자들의 특징

입으로는 "하나님을 믿는다" 또는 "주여주여" "주님 감사합니다"고 하면서도 행위로는 '사람의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외식하는 자들이라고 하겠다.

불법이란 아니불,법법자의 한자로 하나님의 법이 아닌 사람의 법을 만들어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은 구원받을 수 없다고 여기저기서 경고하고 있지 않은가?

그러나 이런 성경말씀은 무시하고 예수님을 믿기만하면 믿음으로써 구원받는다라고 주장하며 행위로써는 부인하고 있는것이다.

겉으로는 참된 선지자나 참되고 진실된 정치사건을 이야기 하며 속에는 불법이 가득한 오늘날의 모습과 비슷하지 않을까?

 

 

 

 

하나님의 선지자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계명을 가르쳐야 하는데,,,

그러나 거짓 선지자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면서도 겉으로는 하나님의 선지자처럼 행세한다.

이것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양의 탈을 쓴 거짓 선지자들양들의 생명을 해치고 천국 가는 것을 막는 행위라 할수있다.

 

 하나님의 계명  사람의 계명
 새언약안식일( 토요일예배)

 일요일예배

(AD 321년 안식일폐지 로마 콘스탄틴황제)

 새언약유월절(성력1월14일저녁)

 유월절325년 폐지

(사람의 생각대로 아무날에나 아무렇게나 지킴)

 머리수건규례  크리스마스 도입(354년)
 초막절  마리아,십자가,성인숭배 사상도입
 오순절 등등 3차7개절기  추수감사절,맥추감사절

 

 

 

 오늘날 사람의 계명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

일요일예배, 성탄절, 십자가 숭배, 추수감사절, 맥추감사절, 등이 성경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사람이 만든 계명들이다.

이런 사람의 계명이 하나님의 가르침으로 바뀌어서 진리인것처럼 하고 있다.

거짓된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는 자들은 겉모습이 아무리 양 같아도 내면은 우리의 영혼을 노략질하는 이리임을 깨닫고 담대히 물리치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가르치고 지키는 진리는 초대교회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켜내려온 하나님의계명(새언약유월절,안식일인 토요일예배와 3차7개절기) 지키며 십자가는 우상이므로 세우지 않고 있다. 성경에 기록되고 예수님께서 지키고 본보여 주신대로 지켜내려오기 때문에 하나님의 교회가 전세계로 빠르게 확산되고 세워지고 있는 이유중에 하나이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성경의 기록된 재림그리스도의 출연(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등장은 전 세계 기득층에게 심한 반감과

기득권을 주장하는 종교지도자에게는 심한 진리갈등을 격지만 기득층들의 돈벌이가 기존 테두리를 벗어나지 못하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