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스크랩] 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 ... 누가 지옥에 가는가??

베타22 2013. 9. 17. 01:04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닷컴

 

하나님의교회....누가 지옥에 가는가??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을 믿습니다.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하나님의교회는

 세상 기독교인들로부터 수많은 질타를 받도 있습니다.

 

 심지어는 구원받지 못할 "지옥으로 가는 교회"라고 까지 입에 담지 못할 비난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지옥으로서의  초대는 누가 받을까요??

 

2000년전 초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초림하셨을때, 유대인들이 배운 지식은

 오직"여호와"뿐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는 자들은 예수님을 배척하였습니다.

그 결과, 지금 이들은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받고 있습니다.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성자시대의 지식을 배운 사람들은 오직 구원자의 이름이 "예수"뿐이라고

 주장합니다.

 

성령시대를 살면서도 성령하나님의이름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니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의 이름에서 멈춰버린 것입니다.(마태복음28:18~20).

 

만약 이들이 유대인드과 똑 같은 오류를 범하여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아는 지식에

더 이상 나아가지 않는다면

 그들의 결과 역시도 영원한 지옥의 형벌이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구속의 계획

하나님의 구속의 계획은 무엇인가??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체를 입고 이땅에 임하시기전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등장 이후부터는 세상 끝날까지 6천년의 기나긴

구속의 기간을 설정하셨습니다.

 

 

 

 

그리고 6천 년 구속의 역사를 성부, 성자, 성령의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과 교통하여 구원의 뜻을 알리시기 위해 시대마다 이름을 달리하셨습니다. 그래서 성부시대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펼치셨던 것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8~20)

 


마태복음 28장의 내용을 보면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는 예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성부시대의 아버지인 ‘여호와’, 성자시대의 아들인 ‘예수’의 이름이 있듯이 성령시대에 등장하시는 구원자의 ‘이름’도 분명히 존재한다는 가르침이 아니겠습니까?성령시대를 살아가는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의 이름도 반드시 알아야 함을 외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구원의 섭리를 바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것을 부정하고 있습니다.‘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믿고 ‘예수’의 이름을 배척하였던 유대인들의 오류가 현 시대에도 똑같이 반복되고 있는 것입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호세아 4:6)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힘써 아는 것을 원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을 가까이 곁에 두고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게 되면 구원을 받지 못하고 결국 영원한 지옥에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의 상황이 꼭 그러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굳건했던 서기관과 바리새인, 사두개인들은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없어서 예수님을 핍박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을 눈앞에 두고도 하나님을 향해 돌팔매질을 했던 것은 하나님을 알려고 하지도 않은 채 자신들의 지식을 하나님의 말씀보다 우선하였기 때문입니다.오늘날 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 하나님을 배척하는 이유가 이와 같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죄를 담당하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실 때는 어떠한 모습으로 오실까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는 무지한 사람들은 이 말씀을 두고 영으로 임하시는 예수님이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어떻게 영으로 임하시는 예수님을 ‘한 번’, ‘두 번’이라는 수로써 측정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의 무지한 주장과 생각보다는 성경을 통해서 중심을 삼는 믿음을 가지기를 바랄뿐입니다.

 

 

사람의 신체가 절단되는 고통보다도 더 큰 고통, 인생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이 바로 불로 당하는 고통이라고 합니다. 그 끔직한 불의 고통을 죄로 인해 영원토록 당하는 곳이 바로 지옥입니다. 이런 지옥으로의 초대를 그 누가 달갑게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모든 사람들이 천국에 가는 것.

 

 

그것이 성부시대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리고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하나님의교회의‘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오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소망이십니다.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을 영접하시고 천국에 이르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출처 : 성령과신부께서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물망초 원글보기
메모 : 너무나도 중요하고 안타까운 메세지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