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아름다운 소식

[스크랩]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베타22 2013. 7. 2. 00:14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너무 더운것 같습니다.

더울때는 추운것이 그립고 얼음2추울때는 더운것이 그립고 그렇네요.


날씨는 더워도 요즘 따뜻한 소식보다는 시베리아 같이 안좋은 소식들이 많은 것 같아 많이 안타깝습니다.


차가운 마음을 따스히 녹일 수 있는 것은?


단연코 어머니의 이죠!! 응응


그래서 이번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열었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추억할 수 있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 


김은혜 기자, eunnnhye@gmail.com
2013-06-24 오전 11:05:31 


ⓒ 하나님의 교회, 멜기세덱출판사
 
무조건적이고 헌신적인 사랑의 대명사인 어머니를 추억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展이 지난 20일에 시작 내달 4일까지(22일, 29일 제외) 13일간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서울강남교회에서 진행된다.

하나님의 교회과 주최하고 멜기세덱출판사가 주관하는 이 전시회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잇는 평범한 어머니들의 이야기를 편안하면서도 진솔하게 담아낸 작품들을 통해 사회 전반에 따뜻한 어머니의 사랑의 온기를 채울 수 있길 바라며 개최됐다.

전시회는 ‘희생, 사랑, 연민, 회한…아, 어머니!’라는 부제로 총 4개의 테마관으로 기획됐다. 각 테마관에는 시와 수필, 편지글 등 글 29편과 사진 21편, 어머니와 고향에 관한 추억의 소품 46점이 전시되어 있다.

주최사 측은 “청소년들에게는 우리의 어머니들에 대한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갖게 하고, 기성세대에게는 지나간 세월 동안 잊고 지낸 고향과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희생에 감사하는 마음을 떠올리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문희전화 031)478-6800


ⓒ 하나님의 교회, 멜기세덱출판사





육의 어머니들의 사랑을 통해 영혼의 어머니이신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모두 깨달아서 영혼의 생명을 이어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토닥토닥


새언약 유월절로써 우리들에게 하나님의 살과 피를 허락하여 주신 안상님과 어머니하나님! 


안상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의 메아리
글쓴이 : 줄탁동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