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예수님만이 구원자라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교회는 왜 예수님을 믿지 않지요?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안상홍님의 책자에 기록를 지적하며 반드시 예수라는 이름이 구원자다 라는 주장에 대해 패스티브닷컴에서는
정확하게 밝히고 있다.
사진: 부안 영상테마파크 촬영장 중에서...
안상홍님께서는 마지막 때도 ‘오직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 하셨을까.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몇 명의 사람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로 믿는 안상홍님께서도 예수라는 이름으로만 구원받을 수 있다고 가르쳤다”며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 중 일부분을 제시한다.
그런데 말세에는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나온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오늘날에는 거짓 그리스도가 일어나 ‘내가 그리스도’라고 하는 사람이 많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예수 초림 때나 마지막 때나 예수님의 이름으로만이 구원을 받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12장 성삼위일체에 대하여)
그렇기 때문에 ‘안상홍’이란 이름으로 구원받길 바라는 하나님의교회는 자신들이 믿는 구원자의 말씀조차 따르지 않는 단체라는 주장이다. 과연 그들의 주장처럼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 것일까.
예수님은 승천하셨다가 다른 이름으로 오시는 것을 가리켜 내가 가서 보혜사를 보내겠다고 하신 것이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13장 성령에 대하여)
안상홍님께서 쓰신 동일 책자의 다른 부분이다.
성령 곧 재림 예수님에 대한 설명인데 여기에서 안상홍님께서는 분명 예수님께서 ‘다른 이름’으로 오신다고 설명하셨다.
예수가 아닌 다른 이름이다. 어떻게 된 것일까. 어떨 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을 수 있다’고 하고 또 어떨 때는 ‘예수님의 다른 이름이 있다’고 하는 것일까? 예수님의 다른 이름이 있다는 것은 그 이름으로 구원을 주시겠다는 의미다.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요엘 2:32)’라는 말씀처럼 예수님의 다른 이름을 주시는 것은 당연히 그 ‘다른 이름’을 믿고 불러서 구원을 받으라는 뜻이기 때문이다.
사진: 부안 영상테마파크 촬영장 중에서...
그런데 왜 안상홍님께서는 마지막 때도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이 있다고 하신 것일까. 이는 말씀의 주제가 성삼위일체를 설명하는 부분 중 일부라는 사실을 알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성자이신 예수님의 이름이나 성령이신 예수님의 다른 이름이나, 모두 동일한 분이신 예수님의 이름이다. 요한계시록의 기록을 보자.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여기서 ‘나’는 예수님으로, 예수님의 ‘새 이름’은 곧 예수님의 ‘다른 이름’이다.
따라서 다른 이름으로 오신다고 해도 성경의 증거대로 오신다면 그분의 이름은 예수님의 이름이다. 예수님과 동일한 분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구원받는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성경의 모든 예언과 성취를 통해서 ‘안상홍’이란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 곧 다른 이름이란 사실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이 제시한 안상홍님의 말씀은 ‘성삼위일체’에 대한 설명의 일부로, 마지막 때도 예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는다는 부분은 ‘예수라는 이름의 뜻은 구원자라는 뜻’이란 제하의 결론에 해당한다.
예수라는 이름의 뜻은 구원자라는 뜻
구약성경에는 여호와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여러 번 기록되어 있다.
사 43장 11절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하였으며
사 45장 21절 … 나 외에 다른 신이 없나니 나는 공의를 행하며 구원을 베푸는 하나님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느니라 하였으며, 호세아의 글에도
호 13장 4절 그러나 네가 애굽 땅에서 나옴으로부터 나는 네 하나님 여호와라 나밖에 네가 다른 신을 알지 말 것이라 나 외에는 구원자가 없느니라 하였다.
그러나 신약성경에는 예수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였다.
행 4장 11~12절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다.
그리고
마 1장21절 아들을 낳으리니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저희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하였으니 예수라는 이름이 구원자라는 이름이다.
그런데 말세에는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나온다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오늘날에는 거짓 그리스도가 일어나 ‘내가 그리스도’라고 하는 사람이 많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예수 초림 때나 마지막 때나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 글은 ‘각 시대마다 그 시대에 임하신 구원자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받는다’와 ‘예수라는 이름은 구원자라는 뜻’이라는 중간 제목을 유의해서 봐야 한다. 성부시대 구원자는 여호와였고, 성자시대 구원자는 예수였다.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이 바뀐다는 특징이 있다. 거기에 예수님의 이름의 뜻은 구원자라고 했다.
그렇다면 ‘마지막 시대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게 된다’는 것은 무슨 의미겠는가. 마지막 시대에 오시는 구원자의 이름으로만 구원받게 된다는 뜻이다. 시대마다 구원자의 이름이 바뀐다고 했으므로 ‘예수’가 아닌 예수님의 다른 이름인 것이다. 그래서 요한계시록 3장에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고 한 것이 아니겠는가.
하나님의교회가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은 안상홍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마지막 시대 구원자는 안상홍님이기 때문에, 오직 안상홍님의 이름으로만 구원받을 수 있는 것이다.
마치 성자시대 때 아무리 여호와 이름을 불러도 구원받을 수 없었던 이치와 같다.
이처럼 구원자를 알기 위해 힘쓰기보다 타 교회를 비방하는 데만 혈안이 되면 이런 곡해를 하게 된다.
저자의 의도와 달리 일부분만을 발췌해 제멋대로 해석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행동인지 알아야 할 것이다.
그 저자가 하나님이라고 한다면 그 죄의 결과가 얼마나 크겠는가(요한계시록 22:18~19).
출처 : 패스티브닷컴
https://www.pasteve.com/?m=bbs&bid==lbtruth&uid=1414
**************************************************************************************
많은 사람들은 오직 예수님 만이 구원자이기 때문에 예수라는 이름외에는 구원자가 없다라고 생각하는데
패스티브 닷컴을 통해서 예수님의 새이름(안상홍님)도 결국 구원자로 임하신 예수님이기 때문에 동일한 분이시다라고 정확히 알려주고 있다.
우리는 오직 구원자는 여호와 밖에 없다고 했던 것처럼 오직 예수밖에 없다고 말하는 것은 틀린말이 아니다.
왜냐하면 여호와가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신 분이기에 구원자는 하나님인 예수인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의 새이름이 있다고 성경은 자세히 기록하는 것처럼 하나님의 교회에서 말하는 새이름도 재림예수님이라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다시오신 구원자 안상홍님을 알고 깨달았을때 구원을 받을 수 있는것이다!
'신앙이야기 > 재림예수님에대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림예수님이 사람되어 오신다고 어디에 나와 있는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0) | 2013.09.24 |
---|---|
시온을 건설하신분은 오직 하나님뿐일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N (0) | 2013.09.22 |
[스크랩] 안증회가 하나님의교회다? (0) | 2013.09.04 |
다시오시는 그리스도는 사람일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십계명,새언약,율법) (0) | 2013.08.22 |
[스크랩]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0) | 2013.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