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대통령표장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농촌봉사활동으로 구슬땀(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베타22 2015. 6. 29. 23:59
  • profile
    하피모가 모르는 안상홍님과 하나님의교회 대통령표창: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되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성경의 예언되 교회 입니다. 성령시대 .. http://t.co/2GMqioBAbG
  • profile
    최근 심각한 3대종교의 문제점
    http://t.co/QD8nMceGj5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그 날에 아름다운 처녀와 젊은 남자가 다 갈하여 피곤하리라 -암9장
  • profile
    농촌에 일손이 적어 걱정이 많은 농민들 주름을 피며 웃음꽃을 피운 종교단체다.농가 포도나무에 봉지쓰우기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농민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꽃피우고 있다.
    http://t.co/7jJ8PeO0TZ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봉사활동 하는 지역에 웃음꽃이 사라지지 않고 있다.

늘 신나고 밝은 분위기의 교회 성도들은 가는 곳곳마다 칭챤이 자자할 정도이다.


최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석남지역 교회에서 일손을 구하기 어렵다는 소식을 듣고 

봉사활동에 임했다고 한다.


섬지역이다 보니 거리도 멀고 교통까지 용이하지 않아서 일손을 구하기가 무척 어렵다고 한다.

 성도들은 소식을 듣고 모두가 어머니의 마음으로 포도밭에 포도 봉지 씌우기 농촌봉사활동을 진행했자.


하나님의교회는 전국 곳곳에 농촌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농촌 봉사활동으로는 과실 적과작업. 모종심기, 열매수확 및 정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최근 충남 태안에서도 양파수확을 거들었다는 소식이다.








월간 중앙 7월호를 통해서 하나님의교회 대통령 수상소식이 빠르게 전해졌다.


언론도 더이상 보류할수 없었던 하나님의교회의 선행소식을 각언론사마다 앞 다투며 보도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선행소식을 전하지 못해던 신문사까지도 하나님의교회 진실성이 알려지며

많은 언론사는 하나님의교회  기사를 특종 기사로 보도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20주년 바다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해양 환경 보호, 재난 구호의 천사들 하나님의교회



5년간 지속적인 활동, 단체상으로서 최고 영애... 전세계에 걸처 민족 인종 초월


한 봉사활동에 발 벗고 나서다.                                        - 월간중앙 특별취재팀




하나님의교회 최근 국내 수상내역현황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중심의 신앙으로 초대교회 순수신앙을 고집한다.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십계명안에는 새언약의 3차7개의 절기가 숨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