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아름다운 소식

♬~♪ 2년연속 미국 대통령상 단체상 금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언론보도소개(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베타22 2015. 7. 20. 00:46

 

 

 

1. 서울시티(Seoul City)

지난 서울시티 월간중앙 크리스챤신문,뉴스위크 등  각종언론사에서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대서특필 특종기사를 연일 보도하였다.하나님의교회가 최근 서울시티에 소개된 내용을 살펴보면 초대교회진리를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만이 지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의 절기는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초실절(부활절),칠칠절(오순절),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다.

하나님의 백성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절기라 할수 있고 예수님께서도 위 절기를 새언약으로 지키시고 세워주셨다.

 

하나님의교회는 구약의 모세시대 세워주신 옛언약 절기를 예수님께서 새언약절기로 세워주셨기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만이 유일하게 지켜오고 있다고 절기에 대한 설명과 함께 보도하였다.

그리고 최근 하나님의교회가 대통령단체표창장을 수상한 내역도 자세히 보도하였다.

 

2. 월간 중앙 7월호 중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해외성도 한국방문 러시

"어머니 마음"으로 세계를 품다.

어머니하나님을 찾는 해외성도 방한 올해 2000명에 이를 듯...

성경 가르침과도 부합하는 한국의 효 사상과 예절에 매료돼

 

월간중앙 특별 취재팀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있다고 믿는다. 2천년 전 예수그리스도가 몸소 가르친 새 언약의 안식일,유월절, 등 성경의 절기를 지킨다. 초대교회 신앙의 회복과 어머니 사랑을 온 세계에 전하고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선교활동과 봉사활동에 앞장선다.

 

위의 내용과 같이 보도되었다. 또한 특색있는 신앙이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받아들여져 빠르게 세계로 전파되고 있다고 소개하였다.

하나님의교회는 1964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에 의해 한국에 세워진 이후 불과 50년만에 현재 세계175개국에 교회가 설립됐다.

세속화, 기업화된 기성교회에 염증을 느끼고 성경 중심의 진리와 진실한 사랑을 갈망하는 세계 각국 사람들은 "어머니하나님 신앙"은 커다란 울림과 호소력을 갖고 있다고 했다.

 

 

 

월간중앙은 많은 페이지를 통해서 하나님의 교회 봉사활동과 교회소개 수상내역 그리고 해외성도 방문단을 소개했다.

그리고 빠질수 없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일반인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내용들을 취재하며 질문했다.

그래서 어머니하나님이 성경에 잘 나와 있듯이 월간중앙은 꼼꼼하게 육체로 오신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자세히 보도하였다.

 

어머니하나님은 어떤 분입니까?

 

"하나님의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을 때 여자, 곧 최초의 어머니에게는 하와 즉 생명이라는 이름이 부여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생명체는 어머니 없이 태어나는 경우는 없습니다. 생명은 어머니로 말미암아 태어나고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수명의 한계 안에서 살아갑니다. 즉 어머니와 생명은 불가분의 관계라는 거지요.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서 영원한 생명을 물려받는다는 말씀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사실을 시사합니다. 가정을 보면 아버지와 어머니가 각각 자녀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가정을 대표하는 아버지의 권위로써 가정의 질서와 규칙을 세우고 다스리는 분이라면 어머니는 자녀에 대한 무조건적인 사랑으로 섬김과 배려를 몸소 실천하며 가르쳐 주는 분입니다. 집안에 아버지 어머니가 계실 때 완벽한 조화가 이루듯 천국도 마찬가지입니다. 천국에는 우리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께서 계십니다.

  

출처: 월간 중앙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총회장목사님과 인터뷰중에서...

 

 

하나님의교회 바다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 전 세계에 걸처 민족 인종 초월한 봉사활동에 발 벗고 나서다.

 

 

네팔 카트만두 딜리바자르 지역 강진으로 산사태와 주거 집이 무너져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 네팔 성도들은 어머니 마음을 담은 피해 복구 봉사활동으로 많은 이재민들의 땀과 눈물을 닦아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었다.

연인원 1명 명이 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네팔 각지의 지진피해 지역에서 구호활동과 복구활동을 폈쳤다고 전했다.

 

 

 

3. 뉴스 위크(Newsweek) 한국판

 

미국오바마 대통령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봉사활동에 감동 받았다.

 

미국 하나님의교회는 수도 워싱턴 D.C. 는 물론 뉴욕, 시애틀, 샌디에이고, 볼티모어, 멤피스, 등 여러 도시에서 거리, 공원, 하천,산림 등 삶의 터전인 환경을 정화하고 미국인들의 환경보호의식을 고취시켜왔다. 이 밖에도  학교폭력방지 청소년지원활동 노숙자를 위한 양말모으기, 어린이병원 기부를 위한 담요모으기, 장애인 독거노인가정방문 노인요양원 위문,환우돕기행사 서포터즈, 제설작업, 도서기증, 아동 학용품지원, 초등학교 놀이터 짓기지원, 경찰청 소방관 기금 지원 등 크고 작은 자원봉사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가 지금까지 1600개가 넘는 각종 상을 받은것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

 

http://jmagazine.joins.com/newsweek/view/307340

 

 

2011년 라이프타임상을 수상후 2014년, 2015년 2년연속 미국 대통령상 단체상 금상을 수상하였다.

 

 

하나님의교회 수상내역을 한눈에 상세히 볼수 있도록 링크싸이트주소 안내 

http://award.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