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3

이가네짬뽕(기흥구청앞) 쿠팡이츠이용후기

기흥구청 앞 맛집~ 이가네짬뽕 중국집 쿠팡이츠 통해 이용후기 쿠팡이츠 실시간 배달 표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음식주문이 증가하고있죠? 기흥구청앞 맛집 이가네짬뽕 후기 우선 쿠팡이츠에서 추천하는 근처 중국음식을 검색해보니 먹음직 스러운 이가네짬뽕집이 나왔다. 이 가게 처음 이용했네요~ 이용후기가 나와있어서 맛집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배송비 무료서비스까지 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음식을 받았을때 아주 따뜻하고 바로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짬뽕과 짜장면 모두 맛있다고 아이들이 평을 하네요. 주문 보람이 있네요^^ 탕수육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다. 행복감이 들었다~ 쿠팡이츠 이용후기 주문하고 바로 조리하여 배달완료까지 30분정도 우와 놀랍네요~^^ 배달대행업체 쿠팡이츠..

귀경길 고향다녀오며 어머니를 생각(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어머니 오늘은 편안하십니까? 고향에 두고 온 어머니, 그리고 마음속에 새겨진 나의 어머니 생각이 납니다. 명절을 마치고 귀경길이 더 아쉽고 허전한 마음이 들때가 있네요! 어머니의 향기와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동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습니다. 함께 제가 받은 감동을 공유합니다. 제목: 어머니, 오늘은 편안하십니까? ..삶의 길목 중반을 지나고야 편안과 안부를 여쭙니다. 아직도 자식이란 짐을 지신 등 굽은 당신의 뒷모습에. 장르: 시 저자: 성임선 https://youtu.be/V9KD3OjVIA4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제대로 다녀오지 못한 분들도 있을텐데요. 어떤 분들에게는 많이 아쉬웠던 명절일수도 있었겠다 싶네요~~ 고향에는 늘 그리운 어머니가 계셨는데요. 어머니가 없는 분들에게는 더욱 그리움이 ..

LED시스템리모컨 방등(50W) 가성비추천& 교체 방법& 고려사항

요즘 오래된 등기구를 교체하기는 쉽지 않은데요. 한번 교체하면 쉽게 교체하지 않기 때문에 고를 때 사양 선택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침실 조명은 매일 같이 사용하는 것이라서 이것저것 고려해 볼 사항인듯합니다. 우리 집 LED 조명으로 교체 작업을 해 보았습니다. 기존 등기구가 3파장 등기구에서 자동 스위치가 달린 LED 실내전등으로 교체 LED 전등 고를 때 고려사항 1) 플리커 프리가 되는지 확인 모니터의 백라이트 깜빡임 현상을 제거하여 눈의 피로, 두통, 시야 흐림 등의 증상 없이 모니터를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니터 깜빡임 현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모니터는 백라이트 주사율을 통해 밝기를 조절하기 때문에 1초에 200번 이상의 깜빡임을 보입니다. 따라서 정지된 화면을 보고 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