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성경의예언

"예수님 3년동안 가르친 천국복음이란?" 듣고 방한하는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들과 안상홍님

베타22 2016. 6. 13. 00:10

 

 

 

 

 

하나님의교회 해외 성도들이 매년 한국 성지 방문을 하고 있다.

 

용인 동백연수원 하나님의교회 해외 방문단 

 

 

최근 하나님의교회 해외 신자들 "성지" 한국의땅을 밟다 라는 내용으로

뉴스위크에 하나님의교회가 소개된 바 있다.

하나님의교회에 해외 성도들의 방한을 자세히 보도하고 있는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진리가

너무나 성경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가리키고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가르치는 천국복음이란?  어떤것이길래 전 세계 해외성도들이

한국땅을 방문하고 있는지 많은 언론 기사들로 궁금해 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해외방문단이 한국의 바닷가를 찾았다.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하신 안상홍님의 남기신 책자를 통해서 천국복음을 자세히 알아보자.

 

오늘날 수없이 많은 교회들이 저마다 참 천국복음을 전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장로교 감리교,천주교,여호와증인, 신천지 수없이 많은 종파들이 있다.

그 와중에 예수님께서 3년동안 행하시고 가르치신 천국복음은 무엇이 있고 어떤 교회가 지키고 있을까?

 

우리는 이 땅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가르치고 본을 보이시며 새워주신 새언약 천국복음을 바로 알아야 하겠다.

그러기 위해서는 안상홍님의 가르침과 같이 예수님이 걸어가신 그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가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 주시며 행하신 규례

 

첫째 침례가 있다.(마3장 :13~17절)

둘째,안식일에 자기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셔서 안식일을 지키셨다.(눅4:16,마24:20)

셋째,초막절을 지키시며 성전에 올라가 전도의 본을 보여주셨다.(요7:2,37)

넷째. 유월절을 지키시며 유월절 포도주로 당신의 피라 말씀하시며 새언약을 세워주셨다.(눅22:20)

 

이 모두가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천국복음이라고 안상홍님께서는 밝히 말씀해 주셨다.

 

그러나 오늘날 수없이 많은 교회에서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신 것을 몇가지나 행하고 있을까?

제대로 행하는 교회가 없기 때문에 하나님의교회는 2000년전과 같이 여호와하나님을 믿었던

유대인들에게 복음을 전했던 것과 같이 오늘날 예수님을 믿고 있는 종교인들에게

그리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천국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출처: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비밀과 생명수의 샘 -31장 새 언약의제도 중에서...  저자 안상홍님 

 

미가 4장 [성경예언]   

1.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2.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천국 복음을 들은 해외 각국에서 성경의 말씀대로 한국의 성지를 방문하고 있다.

하나님의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많은 민족들이 몰려오고 있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