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마음을아름답게하는봉사활동

3,000번 넘게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세상을 감동시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베타22 2016. 6. 16. 01:22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최근 원주시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세계인들에게 한국 알리기, 환경정화 자원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13일에는 올림픽 관문 도시 원주의 간현유원지 환경정화에 앞장섰다고 언론은 보도했다.


원주시 주민을 비롯해서 경기도 이천, 여주 충북 제천 등지 1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동참하며

깨끗한 원주시 크린운동을 전개했다.


하나님의교회가 추진 하고 있는 자원봉사활동은 다양하다.

독거노인가정, 조손가정, 등 소외가정지원, 이웃돕기 김장 나눔, 무 토마토 농장일손지원,

구제역 방역본부 식료품 등을 지원해 왔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금까지 지구환경정화 활동은 3000번째가 넘게 진행했다고 하니

그 횟수만큼이나 정성과 사랑이 담겨있고 한결같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교회로 많은 언론들을 통해서 정평이  나 있다.

이를 증명하고 있는 것이 하나님의교회에서 받은 표창장도 놀라운 상들이 많이 있다.

대표적인 것이 미국 버락오바마 대통령상을 3차례나 수상하였고 대한민국 대통령단체표창장을 수상한바 있다.




전북 임실군 오수면에 복숭아 농장 일손높기를 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이런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정계인사들과 언론인들 문학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고 있다.

하나님의교회가 선한 행실로 많은 표창과 우리사회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본이 되고 있기 때문이라 할수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진리에 대해서도 패스티브닷컴에 다와있는 자료를 통해서

살펴보았다.

하나님의교회가 말하는 시온은 어떤 곳인지에 대해 패스티브닷컴을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초대교회에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절기들을 지키고 있다.

오늘날 유일하게 새언약의절기들을 지키고 있는 것은 하나님의교회를 설립한 안상홍님에 의해서 회복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성경을 인용하여 시온이라 한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의교회 절기지키는 시온은 오직 하나님께서 유일하게 세워주신다고 기록한 말씀대로

오늘날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분이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요,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성경을 통해서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다.



참조: www.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