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마음을아름답게하는봉사활동

원주시장 하나님의교회 지속적인 환경정화와 나눔문화 확산 봉사활동에 표창

베타22 2016. 6. 5. 10:56


원주 하나님의교회 감사패


원주 하나님의교회 종교시설로 허가중에 있는 있는 하나님의교회


원주 하나님의교회는 원창묵 원주시장으로 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원주 하나님의교회가 

 원창묵시장에게 받게 되었던 이유는 원주에 많은 종교 단체가 있지만 평소 지역 환경정비에 앞장서

왔을뿐 아니라 이재민 구호활동 등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표창을 한바 있다.


실제 원주 하나님의교회는 그동안 꾸준한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이웃과 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해 왔다.


보도된 언론을 통해서만 보면 농가 일손돕기에 나서며 봉사활동을 했던 원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원주 하나님의교회 학생부는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식사와 각종 문화행사를 펼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원주천 환경정화 운동을 펼쳤던 원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모습.



사랑의 연탄배달 그리고 이미용 봉사활동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치며

원주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꾸준하고 지속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이웃과 사회에 행복을 나누고 있다.


최근 많은 종교가 있고 종파가 있지만 기득권의 권위와 보호를 위해

타종교는 배타적인 우리사회에 하나님의교회 이웃사랑과 실천이 경종을 울리고 있다. 




원주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사랑실천) 환경정화활동 실시했다.



독거 노인들을 위해 원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미용 봉사를 하며 소외된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강원지역에서 도의장상을 표창받게 되었다.

사회봉사 공로로 강원지역 하나님의교회 목회자를 초청한 가운데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선한 행실과 사랑을 실천하며 소문에 소문으로 진리가 있는곳인 하나님의교회로 많은 이웃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이를 의도적으로 훼방하며 비방을 일삼는 하피모와 특정언론이 있다.

이들은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의도적 문제를 일삼고 시위를 하여 잘못된 것으로 오인하기 위해 노력들을 하고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과 사랑실천으로

진실된 교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최근 많은 언론에서 하나님의교회 진실된 모습속에 더욱 좋은 교회라고 알려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