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이단 사이비교회를 성경공부를 통해서 구분하자.

베타22 2016. 8. 7. 23:52

이단사이비교회는 어떤 곳일까?


<<수원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에 설치된 동상- 바벨론 모자 숭배사상을 오늘날 천주교에서 볼수 있다>>


최근 많은 교회들 가운데서 서로 다른 교리를 가졌다고 해서 자신들의 관점에서 매도하는 교회들 있다.

자신들의 기준으로 이단교회니 사이비교회니 운운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 못 되었다 할수 있다.


하나님의 가르침 성경에는 절대적 이단 교회에 대해 증거하고 있기 때문이다.

성경을 기준하지 않고 개인의 생각이나 하나님의 뜻과 다른 주장을 한다면 이는 대단히 위험하다 할수 있다.


많은 기독교에서는 하나님의 교회를 이단이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그러나 성경대로 행하지 않는 기독교는 절대적 이단일수 밖에 없다.


이단교회는 성경의 가르침과 다른 교리인 사람들이 만들어 지키는 교회가 절대적 이단교회이다.

성경을 기준하지 않고 사람의 계명을 가르치고 지키기 때문에 불법과 외식(겉으로 꾸며 진리교회라 주장)하는 교회라 할 수 있다.

오늘날 많은 교회들이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떠나 대부분 외식하고 있는 교회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참다운 교회도 있으니 잘 구분해야 한다.




사이비교회란?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며 종교적인 것을 이용하여 많은 범죄행위를 일으킨다.

그들은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 행위로는 부정하여 돈과 휑령,불륜을 일삼기도 하며 성 폭행과 갈취가 있기도 하다.

이런교회는 사회적으로 많이 일어나는 사이비 형태의 교회라 할 수 있다. 

소속단체 간판은 많이 알고 있는 단체 간판을 달고 있지만 폐쇄적인 교회들에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참고: 칼을 든 목사들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이웃사랑을 실천하는교회다.>

혹시 여러분 이단에 대한 정의를 내릴수 있나요??


1.교인수가 많으면 정통이고, 교인수가 적으면 이단일까요?? NO
2.역사적으로 오래된 교단이 정통일까요? 단기간에 세워진 교회가 이단인가요? NO
3.세상이 인정하면 정통이고, 세상이 인정하지 않으면 이단일까요? NO


이단에 판단은 모호하며 기준이 없습니다.기독교에도 얼마나 많은 교회가 있는지 혹 아시나요?
                
장로교,감리교,성결교,침례교,안식교,카톨릭,순복음교회,하나님의교회,JMS,신천지등 이렇게 많은 교회가운데 어느교회가 정통이고 어느교회가 이단일까요??
사람의 기준은 언제나 틀립니다.

내가 장로교라면 장로교가 분명 정통이고, 다른교회는 이단으로 정죄할것이며, 만약 내가 하나님의교회 성도라면 하나님의교회가 정통이고, 나머지는 이단일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어떻게 이단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을까요?


벧후2/1~3]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저희는 멸망케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거짓선지자들이 지은말을 가지고 미혹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끝은 멸망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지은말을 무엇일까요??


마7/23]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불법(不法)은 하나님의 법이 아닌 것입니다. 다름 아닌 성경에 없는 지은말입니다.


◈성경에 존재하지 않은 일요일예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카톨릭출판사-교부들의 신앙 .108p

성경에서는 일요일예배에대한 구절을 하나도 찾아 볼수가 없다. 성서의 안식일은 토요일이지 일요일이 아니다.
명백하게 명시되어있는 예배은 안식일 토요일입니다.
        
성경에 존재하지 않는 추수감사절을 살펴볼까요?
삼성문화사 -국어대사전.1616p.
추수감사절:1620년에 이주한 청교도들이 만들어낸 절기. 칠면조로 하나님께 감사한 일에서유래.미국에서는 11월 넷째주에, 한국에서는 11월중의 주일로 함.
가장 미국적인 절기가 추수 감사절이다. 최근에는 몇몇 교회에서 추수감사절은 성서에 근거 한것이 아닌 지은말이므로 지킬필요가 없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합니다.


성경에 존재하지 않는 크리스마스에 대해 살펴볼까요?
삼성문화사-국어대사전.1658p.
크리스마스:본디 태양의 신생을 축하하는 로마인의 동지제일
오늘의 한국..1985년12월호에는 이렇게 기사가 실렸어요^^
크리스마스는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다.

회랍의달력으로는 당초 12월25일을 동지로 정하고 이날부터 태양의 힘이 강해진다고 믿어 "태양의탄신일"로 정하고 성대한 의식을 진행했다.
예수님의 탄생일은 모든 학자들이 봄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탄생하던 밤에 새끼양을 밖에서 쳤다는 성경의 기록을 통해 봄으로 추정하는데, 언제 예수님의 탄생일이 겨울로 바뀌었을 까요?


단7/25] (사단마귀) 장차 지극히 높으신자를 대적하며, 지극히 높으신 성도들을 괴롭게 할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것이며 성도는 그의손에 붙인바되어 한때와 두때와 반때를 지내리라"


위의 말씀처럼 하나님을 대적하는 마귀가 하나님께서 허락해놓으신 하나님의 법을 변개해버렸습니다.
일곱째날안식일 AD321년에 페지해버리고 일요일로 바꿔 버렸습니다.
영생주시는 유월절을 AD325년에 폐지해 버렸습니다. 그리고 1900년이 지난 지금 하나님의 법이 다시 회복되었습니다.
안식일을, 유월절을, 하늘어머니를 알려주시고, 허락해주신분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십니다.



고전4/5]"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오직 하나님께서 오실때까지는 어느 누구도 성경을 옳바르게 해석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진리를 알려주신 안상홍님만이 성경을 알려 주실 수 있는 하나님이십니다^^
모든사람들의 생각은 달라도 성경의 말씀은 변할수없습니다. 성경에 있는 말씀을 바로 볼수 있는 눈을 가져야합니다.

http://award.watv.org

www.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