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하나님의교회 새언약절기

이마에 구원의 표(에스겔9장 해석)를 받는 사람들이 어떤 사람일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18. 9. 21. 17:17

전도를 하다보면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기피하고 피하게된다.

나는 구원 받았는데...라며..그러나

성경을 읽다 보면 어떤 사람들이 구원을 받게되는가 한번쯤 고민하시는 분들이 없지않아 있다.

장로교,천주교,감리교,성결교,신천지,여호와증인 등 다양한 교파가 있지만 그 어느누가 

하나님의 예언을 지나칠수 있을까?


예수님을 믿음으로써 구원에 나아갈 수 있다고 하지만 과연 성경은 추가적인 조건들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에스겔9장4절~7 해석)

오늘 에스겔 9장 말씀을 읽다보니 누가 구원의 표를 받게 되는지 살펴보았다.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이마에 표하라"

이마에 표를 받는 사람들이 어떤 사람일까?

가증한 일이란 교회안에서 행하는 가증한 일로 탄식하며 슬퍼하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계시록 7장1절~3절 비교를 해보면 이마에 표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은 모두 죽게 되는 마지막 심판시대에 대한 예언임을 알수 있다.


에스겔서 9장4~7 [현대인의성경]

그때 여호와께서 가는 모시 옷을 입고 서기관의 먹그릇을 찬 그 사람을 불러

말씀하셨다. '너는 예루살렘을 순회하면서 그 성에서 행해지는 모든 더러운 일 때문에 탄식하고 우는 자들의 이마에 표를 하라.'

내가 듣는 데서 그는 또 나머지 사람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그 뒤를 따라 성 안을 두루 다니면서 동정을 베풀거나 불쌍히 여기지 말고 마구 쳐서 죽여라.

 

늙은 사람, 젊은 사람, 처녀, 어린 아이, 부인들을 닥치는 대로 죽이되 이마에 표를 가진 자에게는 손을 대지 말아라. 너희는 이 일을 내 성소에서부터 시작하라.' 그러자 그들은 성전 앞에 있는 장로들부터 죽이기 시작하였다.


오늘날 교회내에서 예수님만을 믿으면 구원을 받는다고 외치고 있다.

하지만 교회내에는 하나님이 정말 계시는 것일까? 라는 의구심을 들 정도로 변질되어 버렸다.

하나님을 모셔야 하는 성전에서 이방신들을 섬기는 어쩌구니 없는 일들이 너무나도 서슴치 않고 일어나고 있다.

성경은 다른 신을 섬기는 일에 앞장선 장로들부터 재앙이 당할 것을 경고하고 있다.


사사기 2:12

애굽 땅에서 그들을 인도하여 내신 그 열조의 하나님 여호와를 버리고 다른 신 곧 그 사방에 있는 백성의 신들을 좇아 그들에게 절하여 여호와를 진노하시게 하였으되


예레미야 11:10

그들이 내 말 듣기를 거절한 자기들의 선조의 죄악에 돌아가서 다른 신들을 좇아 섬겼은즉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이 내가 그 열조와 맺은 언약을 파하였도다.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각종 우상들을 섬기고 있을때 하나님께서 가장 크게 진노하심을 구약역사에서 알수 있다.


오늘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부활절달걀, 십자가숭배,마리아숭배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께서 

가르치지 않은 사람의 계명이요. 우상인것이다.

우상이라는 것은 형상들을 만들어 섬기는 것 외에도 성경의 가르침이 아닌 실지로 행하지 않고 사람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 실물의 우상이다. 

그러니 하나님 보시기에 교회안에 가득한 우상들을 보고 가증히 여기고 회개하는 사람들만을 이마에 표하고 구원을 베푸시는 것이다. 




구약(모형과 그림자)

신약 (실체와 예언성취)

 재앙이 지나감

유월절 양의 피

예수님(어린양)의 희생의 피

구원 결정 방법

이마에 표을 맞은 사람

하나님의 인 받은사람

성구

출 12:12-14

계7장14, 계22장14,마26:17~19,26~28



요한계시록 7장 [현대인의성경]

 

그 후에 나는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땅과 바다와 모든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고 있었습니다.

또 내가 보니 다른 한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장을 가지고 동쪽에서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할 권한을 받은 네 천사에게 큰 소리로

'우리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도장을 찍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를 해하지 말아라.' 하고 외쳤습니다.


계시록 7장 예언은 에스겔9장 예언과 동일한 예언이다.

하나님의 백성에 이마에 인치기 까지 땅이나 바다나 해하지 않고 바람(마지막최후재앙)이 잡혀있는것이다.

마지막시대 구원사업을 펼치실 예언인 것이다.



결론.

하나님의 도장= 즉 하나님의 인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의 도장에는 하나님의 이름이 있고 그 이름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인치심을 받고 구원에 나가게 됩니다.


계14장1절에는 하나님이 시온산에 섰고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과 그의 아버지의 이름이 쓰여 있었습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동방에서 오시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진리의 새언약유월절로 인침을 베푸시고 예수님의 새이름(계3:12)을 알려주시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과 죄사함을 허락해 주시고 천국길을 인도해 주신 분이 성경예언에 따라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우리들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세우시고 영원한 "천국 함께 가자"시며 전 세계 하나님의 자녀들을 찾고(인치심)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분별하여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서 죄사함과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읍시다. 그리고 마지막 재앙에서 보호받아 구원얻는 우리가 되어야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진리가 없는 세상에 아무도 구원을 받을수 없기에 재림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구원의 역사를 베푸는것으로 예언이 성취되고 있네요.

진리 없는 흑암한 세상에 이런 진리를 알려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요16:13,14:26.고전4:5)


 


출처[ 사진: 구글검색, 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비밀과생명수의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