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성경의예언

하나님의교회,새노래로 하루를 정리하자!(안상홍님)

베타22 2020. 6. 24. 23:25

오늘 어떻게 하루를 마감하셨는가요?

혹시 하루를 마감하실 때 음악을 감상하시며 마감하지 않나요?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으로 하루를 마감해 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우리의 영혼을 맑게 하는 새노래를 추천합니다.

새노래 란?
시대별로 등장하는 구원자의 이름을 알고 찬양하는 노래입니다.

 

새노래와 찬양은 성도들의 마음을 모으고 희망과 용기를 북돋우며 하나님의 권능을 불러오는 영적 매개체이다. 새노래로 찬양하며 믿음의 열정에 불을 지핀 청년·학생 들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출처] 새노래로 안상홍님을 찬양하는 하나님의교회≠ 새노래를 부를 수 없는 하피모|작성자 소피마릅소

새노래는 !

1) 성부시대에는 성부 여호와하나님을 찬양하고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하고 응답을 받았습니다.

2) 성자시대에는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신 예수님의 이름을 찬양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응답을 받았습니다.

성자시대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찬양하는 것이 구원의 방법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성령시대는 어떨까요?

3) 성령시대에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구원자의 이름을 알고 찬양하고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기도도 해야 구원의 응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새노래라는 것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신 구원자를 찬양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에 대한 성경 예언을 살펴봅시다.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요한계시록 14:3)

마지막까지 살아서 구원받는 십사만사천 성도들이 시온산에서 새 노래를 부르며 배우고 있는 모습을 예언되어 있다.

시온은 하나님의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장소 즉 하나님의 교회를 의미한다. 


요한계시록 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가 생명수를 주고 계시며 (계22:17)

신부 되는 하늘예루살렘 어머니가 계시고 예수님의 새 이름 이신 안상홍님이 구원자임을 증거한다.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은 많은 페이지를 통해서 예언되어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면됩니다.

할렐루야 여호와의 이름을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찬송하라 여호와의 집 우리 하나님의 진정에 섰는 너희여 여호와를 찬송하라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 이름이 아름다우니 그 이름을 찬양하라 (시편 135:1~3)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시편 96:1)

할렐루야 새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성도의 회중에서 찬양할찌어다(시편 149:1)

항해하는 자와 바다 가운데 만물과 섬들과 그 거민들아 여호와께 새노래로 노래하며 땅끝에서 부터 찬송하라(이사야42:10)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찌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 이름을 송축하며 그 구원을 날마다 선파할찌어다 그 영광을 열방 중에, 그 기이한 행적을 만민 중에 선포할찌어다 -시96:1-13 

새노래로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 (요한계시록5:9)

 

youtu.be/gssRhkTXqY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