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진리가 무엇인가?

안상홍님?우상숭배를 했던 과거? 하나님의교회 십자가 부순다!(새언약유월절)

베타22 2014. 2. 11. 23:02

이스라엘 역사를 살펴보면 백성들이 하나님을 섬겼지만 우상숭배로 인해 하나님께 저주를 받았던 역사를 살펴보자!

 

 

 

 

 

    성경적 증거  구약예언(모형)과
성취(실체)
    
도둑이 붙들리면 수치를 당함 같이 이스라엘 집 곧 그들의 왕들과 지도자들과 제사장들과 선지자들이 수치를 당하였느니라
그들이 나무를 향하여 너는 나의 아버지라 하며 돌을 향하여 너는 나를 낳았다 하고 그들의 등을 내게로 돌리고 그들의 얼굴은 내게로 향하지 아니하다가 그들이 환난을 당할 때에는 이르기를 일어나 우리를 구원하소서 하리라
너를 위하여 네가 만든 네 신들이 어디 있느냐 그들이 네가 환난을 당할 때에 구원할 수 있으면 일어날 것이니라 유다여 너의 신들이 너의 성읍 수와 같도다 (에레미야2:26~28)
 이스라엘 왕들과 제사장들,선지자
가 우상숭배에 빠졌던 역사.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이스라엘 백성들중에서도 왕들과 지도자들, 제사장들과 선지자들 조차도 우상을 숭배했던 역사가 구약시대에 기록되어 있다.
하나님을 믿었던 제사장들이 우상숭배를 하지 말라는 십계명 중 두번째 계명을 어기고 나무를 향하여 돌을 향하여  아비라 하고 나를 낳았다고 하였던 결과 그들의 결말은 어떻게 되었는가?

 오늘날 종교지도자들,한기총과 같은 기득권 종교 권력자들 모두가 십자가 숭배 및 우상 숭배할 것을 알려줌.

 

 

이스라엘 백성들은 무려 하나님의 법 즉 계명을 어기며 모세시대부터 히스기야 왕 때까지 무려 800년 동안이나 성전에서 우상숭배를 해왔었던 것일까?

왜 당대 최고의 종교 지도자라 할 수 있는 왕과 제사장 심지어 선지자들까지도 하나님의 뜻을 깨닫지 못하고 우상숭배 했던 역사를 살펴보자

 

히스기야가 그의 조상 다윗의 모든 행위와 같이 여호와께서 보시기에 정직하게 행하여
그가 여러 산당들을 제거하며 주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모세가 만들었던 놋뱀을 이스라엘 자손이 이때까지 향하여 분향하므로 그것을 부수고 느후스단이라 일컬었더라 (열왕기하18:3~4)

 

히스기야 시대는 모세시대 부터 800년이 지난 때이지만 놋뱀을 만들어 숭배했던 것이 히스기야 시대까지라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다.

 

하나님을 믿는 종교지도자와 선지자들까지도 우상숭배했던 것을 깨닫지 못했을까?

그것은 그들이 하나님의 계명인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히스기야이 유월절을 거룩하게 지킨 결과 영적 눈이 열려 유다 모든 고을에 있는 석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산당과 제단을 폐하고 다 멸하였던 역사가 기록되어 있다.(역대하 30장1~27,31장1절)


이 모든 일(유월절)이 마치매

거기 있는 이스라엘 무리가 나가서 유다 여러 성읍에 이르러 주상을 깨뜨리며

아세라 목상을 찍으며 유다와 베냐민과 에브라임과 므낫세 온 땅에서 산당과 단을 제하여 멸하고

이스라엘 모든 자손이 각각 그 본성 기업으로 돌아갔더라(역대하31:1)

 

유다 왕 요시야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을 때는 자기 조부 므낫세가 세운 산당과 우상들을 섬겼던 역사를 알수 있다(왕하21:1~3,22장8~20)  18년 동안이나 더러운 각색 귀신들과 바알신을 섬기고 있었지만 깨닫지 못했언던 요시야 왕도 유월절을 지키고 하나님의 성전 안을 들여다 보고 각종 우상들을 파괴시켰던 역사(왕하23:1~7)가 우리에게 무슨 교훈을 주고 있을까?

 

오늘날 종교지도자와 교황,한기총연맹 많은 단체가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다는 것은 그들 스스로 우상숭배에 빠져 있음을 성경은 말하고 있는 것이다.(계 13:8, 계 18:1~3) 십자가가 우상이 아니라고 강변해도 십자가는 "우상숭배하지 말라"는 주상, 석상, 목상 중의  하나이며 계명을 어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말하고 있다.(레 26:1)

 

히스기야와 요시야 왕 같이 하나님의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고 우상을 숭배했던 역사처럼 오늘날도 유월절이 지키지 못하여 우상숭배를 자연적으로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새언약 유월절이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 통해서 폐지되었던 것이 1600년 만에 다시 지켜지고 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언약유월절을 회복 시켜주신 분이 누구신가?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그렇다면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오랫동안 저장했던 유월절 포도주로 영생을 베풀어 주시는 분이 누구라고 성경은 증거 했는가?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시다고 증거 한다. 하나님의 교회에게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킨 결과 모든 사람들이 만들었던 모든 우상을 타파하고 십자가 부터 교회 탑에서 부터 떼어내며 성전을 하나님께 헌당드리는 역사가 세계 곳곳에서 줄줄이 이여지고 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 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이사야 25:6~9)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다-월간중앙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