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이야기/나의신앙관

[스크랩] 어둠속에 감추어져 있던 복음과 새 언약의 관계<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베타22 2014. 4. 29. 23:44

복음과 새 언약의 관계

 

종교암흑시대를 거치면서 복음의 참뜻과 새언약에 대한 것이 무엇인지 알수 있는 사람들이 없었다.

그러나 어둠을 물리치는 햇살이 떠오르면서 모든 것이 드러나게 되었다.

간밤에 보이지 않았던 달빛아래 것들이 해가 비침으로 인하여 선명하게 드러나게 되듯이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두번째 다시 오시므로 모든 진리가 드러나게 되었다.

 

고전4:5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기를 간절히 원하시고, 특별히 유월절을 가리켜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다.

 

 

눅 22장 14~20절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 전해주신 천국 복음의 핵심이 무엇인지 깨달은 사도 바울 또한 자신을 가리켜 복음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도 하고, 새 언약을 전파하는 일꾼이라고도 했습니다. 복음이 곧 새 언약임을 증거한 것이다.

 

골 1장 23절 “…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고후 3장 6절 “저가 또 우리로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게 하셨으니 …”

 

죽기까지 그리스도의 복음을 따르고 전파하기를 원했던 사도 바울은 새 언약 유월절에 관한 가르침이 구원자이신 예수님께로부터 받은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고전 11장 23~25절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들의 결말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예수님께서 죄에서 우리를 해방시키기 위해 전해주신 천국 복음은 새 언약의 유월절이다.

따라서 복음을 전하는 교회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지요. 하지만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새 언약도 없고 유월절도 지키지 않으면서 복음을 외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스도의 복음의 핵심이 새 언약 유월절에 있다는 사실이 신약성경 곳곳에 증거되어 있으나 2세기 중엽부터 복음은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해 4세기 중엽에 와서는 완전히 변하고 말았다.

오늘날에 와서는 무엇이 변했느냐고 할 정도로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쳐주신 복음은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대부분의 교회들이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명하신 유월절은 지키지 않고, 태양신의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교회안에 끌어들여 마치 복음인양 성대히 지키는 것이 한 예라 할수 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고 지키는 복음은 2000년전 초림때 세워주시고 전파한 완전한 복음이라는 것이다.

모두가 진리적인 부분을 진실되게 살펴보아 이 시대에 하나님의교회에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원한 천국의 약속을 받자!

 

갈 1장 6~8절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살후 1장 7~9절 “…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출처 : 성령과신부께서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베타사랑 원글보기
메모 :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하지 말라! 그가 어둠속에 감추인것들을 드러내리라~ 하신 말씀대로 이젠 오셨습니다!